울산--(뉴스와이어)--고순도 요소수인 ‘녹스케이 프리미엄’ 요소수를 신규 출시한 요소수 생산 전문기업인 KG케미칼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국내 캠핑카 제작 1위 업체인 로드트립캠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캠핑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24일 밝혔다.
로드트립캠핑은 매년 캠핑카 전시회 참가할때마다 고객들이 줄을 서서 사전 계약을 할 만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캠핑카 제작에 특화돼 있으며 캠핑카 메니아들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캠핑카 업체로 정평이 나있다.
로드트립캠핑은 캠핑카를 자체 개발도 하지만 KG S&C와 특장차 사업도 함께 영위하고 있는 KGM 공식 협력업체다.
본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행사에 함께 참가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각 회사의 사업에 반영하고 차량관련 업체들과 협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KG케미칼은 이번 신제품인 ‘녹스케이 프리미엄’ 요소수에 필터를 추가해 고순도 요소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은 물론 요소수 주입시 이물질 등이 손에 묻는 것을 예방하고자 9월 생산분부터 요소수 10리터 박스 제품 내에 장갑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녹스케이 요소수는 2012년 9월 국내 최초로 독일 자동차 협회의 AdBlue 인증을 취득했으며, 10여 년이 넘는 생산 제조 기술의 노하우로 최고 품질의 요소수를 생산하고 있다. 이를 반증하듯 KSA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2022년~ 2024년 3년 연속 요소수부문 1위를 달성할 만큼 고객들이 인정한 소비자 브랜드 제품이다.
KG케미칼은 차량용 녹스케이 요소수 외에도 선박용 및 산업용 요소수를 생산 제조 판매하고 있어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친환경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KG케미칼은 건설소재, 고효율 하수처리제 등 화학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KGM, KG스틸, KG이니시스, KG모빌리티, KG에코솔루션, 할리스 등과 함께 KG그룹의 일원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