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시장, 얼음생수 나눔으로 상인과 고객이 함께 여름 이긴다

2024-08-07 10:51 출처: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오천시장 상인회 회원들과 포항시 이웃나눔복지센터 직원들이 상인과 고객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눠주고 있다

포항--(뉴스와이어)--폭염이라는 말이 진심으로 와닿는 8월의 여름 날씨에 오천시장이 고객과 상인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눠주며 여름을 이기고 있다.

오천시장 상인회는 8월의 첫 오일장에서 포항시 이웃나눔복지센터와 함께 얼린 생수를 고객과 상인들에게 전달하며 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햇살이 작열하는 지난 5일 오후 2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상인회 회원들과 이웃나눔복지센터 직원들,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단원들이 참여했다.

시원한 생수를 건네 받은 고객과 상인들은 작은 나눔이지만 전통시장의 정을 느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천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호감도 역시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천시장 상인회는 8월 10일 오일장에서도 얼음생수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정하 오천시장 상인회장은 “큰 물건은 아니지만 시원한 얼음생수를 나눔으로써 폭염에 지친 상인과 고객분들에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작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고객과 상인이 함께하는 정이 넘치는 오천시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소개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이 보유한 자원을 지역의 역사·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해 지역 특색이 가미된 차별화된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하기 위해 상인 역량 강화 및 사업 수행 경험을 갖도록 하고 있다. 사업 이후 도약사업 추진을 위한 준비도 지원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