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600ml 기획팩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이상 전통의 독일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닥터볼프의 남성 카페인 두피 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전국 이마트에 신규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알페신은 최근 축구선수 김민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국내 소비자 대상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2억 병 이상 판매*되며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국내 남성 고객들에게 ‘김민재 샴푸’로 입소문 타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알페신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오프라인 대형마트 채널인 이마트로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알페신 제품 2005.01~2024.04 누적 판매량 기준
알페신은 신규 입점과 함께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기획팩’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은 중대용량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600ml’와 샴푸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전용 펌프를 함께 구성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남성들의 두피 및 모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닥터볼프사의 고유성분이자 독일에서 특허받은 카페인복합체를 비롯해 징크피씨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더해 힘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알페신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이마트에 입점과 동시에 특별 기획팩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알페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페신은 향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국내 남성 헤어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