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뉴스와이어)--TEAC(TEAC Corporation)(TOKYO: 6803) (ISIN: JP3539200000)(본사: 도쿄 타마시, 사장: 하나부사 유지(Yuji Hanabusa))가 포스코드(Forthcode)(본사: 인도 방갈로르, 최고경영자: 아지트 발라쿠마르(Ajith Balakumar))와 기내 디지털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포스코드 소개
인도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방갈로르에 본사를 둔 포스코드(Forthcode)는 항공사, 크루즈선 및 철도 부문을 위한 기내 디지털 플랫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이 플랫폼은 기내 소매, 기내 서비스 및 케이터링 관리 프로세스 자동화로 구성된다. 미국, 유럽, 인도, 중동 및 아시아 전역에서 1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항공 업계에서 수많은 플랫폼을 구현해 왔다. ‘엔고 에어라인스(nGO Airlines)’는 기내 판매 프로세스, 기내 서비스 프로세스, 재고 조정, 승무원 성과 및 기내 주방 적재 등을 자동화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PCI DSS를 준수하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신용카드 거래도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항공편 운영, 항공사 예약 시스템, 승무원 명단 시스템 및 항공사 ERP의 데이터를 결합하여 원활한 기내 판매/서비스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부가 서비스 수익 증가에 기여한다.
해외 시장에서 TEAC의 노력
TEAC의 목표는 지역 시스템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PS-V50 GEN2의 판매를 확대하는 것이다. TEAC는 포스코드와 협력함으로써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기내 서비스를 결합한 종합적인 기내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내 판매/서비스 운영과 수익성을 최적화하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PS-V50 GEN2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저비용 신용카드 기내 결제를 지원하며, 향후 추가로 시장 확대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PS-V50 GEN2 소개
PS-V50 GEN2는 휴대할 수 있는 배터리 구동식의 항공기용 스트리밍 서버로 Wi-Fi 액세스 포인트가 내장되어 있다. 기내 수하물함이나 기내 주방 수납 공간에 설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승객들은 Wi-Fi를 통해 모바일 기기로 동영상, 음악, 전자책, 비행 지도, 기내 판매 카탈로그와 같은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이 장치는 항공기의 전원 공급도 지원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26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