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휴먼’ 포스터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 월드 MMO 게임인 ‘원스 휴먼(Once Human)’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전 세계 2100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사전예약한 ‘원스 휴먼’은 스팀에서 인기 위시리스트 5위, MMO 생존 게임 위시리스트 1위를 기록한 글로벌 기대작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데모로 선정된 만큼 화제성과 흥행성 모두를 갖춘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출시를 하루 앞둔 지난 9일에는 넷이즈게임즈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지오위가 기자간담회 참여를 위해 한국을 직접 방문했다. 그는 “눈 높은 한국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길 원한다”며 “원스휴먼을 통해 한국 시장 돌파구를 찾고 싶다”고 한국 시장에 대한 중요성과 기대감을 함께 시사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스 휴먼’은 PC 버전으로 지원되며, 스팀(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특전 보상이 제공되고,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또한 미션을 완료하거나 친구를 초대해 다양한 아이템과 액세서리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