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델, 뉴저지--(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자 에릭슨(Ericsson)(나스닥: ERIC)의 자회사인 보니지(Vonage)가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를 인정 받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CPaaS) 부문에서 다시 한번 리더로 선정됐다.
보니지는 리더 쿼드런트의 비전 완성도 축에서 2년 연속 가장 오른쪽에 배치되었다. 특정 시장에 대한 연구의 결과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시장 경쟁업체의 상대적 위치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제공한다.
보니지 최고경영자 겸 에릭슨의 비즈니스 부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책임자인 니클라스 후벨도프(Niklas Heuveldop)는 “보니지를 사용하면 개발자와 기업이 사용하기 쉬운 개발자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음성, 메시징, 검증과 같은 통신 기능을 기존 제품,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플로에 프로그래밍하여 더 나은 연결, 대화 및 참여를 창출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또한 CPaaS를 활용하여 5G 네트워크 기능을 API로 노출하여 개발자가 네트워크의 힘을 활용하여 기업이 운영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벨도프는 이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C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이것이 혁신, 고객 중심, 그리고 기업이 비즈니스를 재구상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새로운 부가가치 서비스를 창출하도록 돕는 우리의 노력과 능력에 대한 증거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보니지의 CPaaS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을 음성, 비디오, 메시징, 검증 등의 워크플로와 애플리케이션에 내장하여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API 빌딩 블록을 제공한다. Vonage AI Acceleration Suite와 Vonage AI Studio 같은 커뮤니케이션 API 솔루션은 음성, WhatsApp, SMS, HTTP)를 비롯한 모든 채널에 걸쳐 챗봇 및 가상 에이전트와 같은 새로운 AI 기반 기능의 개발 속도를 높이는 노코드/로우코드 도구의 통합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와 기업의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해준다.
보니지는 클라우드 통신 분야에서 CPaaS, UCaaS(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 CCaaS(서비스형 연락 센터)의 세 가지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모두에서 인정받은 단 두 공급업체 중 하나이다. CpaaS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면책 조항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설명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거나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할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된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Magic Quadrant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로서 허가를 받아 본 문서에 사용됐다. 모든 권리 소유.
가트너, 서비스형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 제작자: 리사 운덴-파보드(Lisa Unden-Farboud) 등, 2024년 6월 24일
가트너,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 제작자: 라파엘 베니테즈(Rafael Benitez), 메이건 페르난데즈(Megan Fernandez), 크리스토퍼 트루먼(Christopher Trueman), 판킬 세스(Pankil Sheth), 2023년 11월 28일.
가트너, 서비스형 연락 센터 매직 쿼드런트, 제작자: 드류 크라우스(Drew Kraus) 등, 2023년 8월 7일
보니지 소개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선두 업체인 보니지(Vonage)는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니지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하며 비디오, 음성, 채팅, 메시징, AI 및 검증을 기존 제품, 워크플로 및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다. 보니지 대화형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기업이 매출을 늘리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AI 기반 옴니채널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보니지의 완벽하게 프로그래밍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연락 센터 및 대화형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은 보니지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기업이 사무실에서 또는 원격으로 통신하고 운영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의미 있는 참여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이스라엘, 아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보니지는 에릭슨(나스닥: ERIC)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며, 에릭슨 그룹 내 비즈니스 부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라는 사업 영역에 속해 있다. X(엑스, 옛 트위터)에서 보니지를 팔로우하려면 www.twitter.com/vonage 를 방문하고, 링크드인을 팔로우하려면 linkedin.com/company/Vonage 를 방문하고, 페이스북에서 팬이 되려면 facebook.com/vonage 를 방문하고, 유튜브에서 구독하려면 youtube.com/vonage 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