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크로스월드 × 가면라이더 시리즈, 컬래버레이션 시작

2024-04-09 08:56 출처: SPGame

더블유:크로스월드와 가면라이더 시리즈가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

홍콩--(뉴스와이어)--SPGame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더블 월드 모험 MMORPG ‘더블유:크로스월드’가 인기 특촬물 ‘가면라이더’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가면라이더는 ‘쿠우가’, ‘555’, ‘덴오’ 3종으로, 이용자는 4월 5일부터 26일까지 가이아 대륙에서 가면라이더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컬래버레이션 한정 아이템으로 가면라이더들과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7일 연속 로그인하면 ‘라이더 변신’ 이벤트를 통해 가면라이더 컬래버 코스튬 3종 중 1종을 선택해 한정 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유:크로스월드’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이용자가 가면라이더 컬래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이용자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칭호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더블유:크로스월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라이더 변신 장면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 화면에서 코스튬을 착용하면 ‘쿠우가’, ‘555’, ‘덴오’ 변신 동작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더블유:크로스월드’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가면라이더 한정 선물코드’, ‘프로필’, ‘바탕화면 이미지’ 등의 선물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