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다인,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가 확대되는 가운데 밀리폴 아시아-퍼시픽 테크엑스 서밋 2024서 MESA 레이더 선보여

에코다인이 드론 보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아시아에서 팀을 확장한 직후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토 안보 행사에 레이더 기술을 소개한다

2024-04-05 10:20 출처: Echodyne

싱가포르--(뉴스와이어)--레이더 플랫폼 회사인 에코다인(Echodyne)이 4월 3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샌즈 엑스포 앤 컨벤션 센터(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태평양 최대 국토 안보 행사인 밀리폴 아시아-퍼시픽 테크엑스 서밋 2024(Milipol Asia-Pacific TechX Summit 2024)에 참여 예정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이 행사는 GIE 밀리폴(GIE Milipol), 코멕스포지엄(Comexposium) 및 HTX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싱가포르 내무부(Ministry of Home Affairs)와 프랑스 내무부(Ministry of the Interior)의 공식 지원을 받는다.

에코다인의 이번 행사 참석은 회사의 특허 받은 메타물질 전자 스캔 어레이(Metamaterials Electronically Scanned Array, MESA®) 레이더 기술에 대한 지역적 수요 증가로 인해 두드러진다. 에코다인은 최근 아시아 팀을 확장하여 확장되는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증가하는 관심을 충족하며, 파트너 및 고객을 위한 통합을 지원하고 가속했다. 이 회사의 상용으로 수출 가능한, 초저의 크기, 무게 및 전력(SWaP) 레이더는 대무인항공기 시스템(Counter-Unmanned Aircraft System, C-UAS), 국경 감시, 휴대용 ISR, 중요 인프라 보호, 이벤트 보안 등을 포함한 국방 및 국토 안보 애플리케이션(Defense and Homeland Security) 전반에 걸쳐 상황 인식 기능을 근본적으로 확장하는, 전자 스캔 어레이(Electronically Scanned Array, ESA) 성능을 상용 제품(Commercial-Off-The-Shelf, COTS) 가격대에서 제공한다.

에코다인의 최고매출책임자인 토드 프레이저(Todd Fraser)는 “아시아 전역의 수요는 지난 18개월 동안 국방, 중요 인프라 보호 및 국토 안보 부문에서 가속화되었습니다”라며 “드론의 준비된 가용성과 높은 유용성은 국내 안보 고려사항들을 이론에서 실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공간 정확도가 전체 솔루션 성능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가고 있으며, 에코다인 레이더는 상용 가격으로 동급 최고의 영공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국토 안보 응용 분야에서의 레이더 사용과 관련한 대화에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에코다인은 미국 전시관의 부스 2224에서 MESA 레이더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이해 당사자들이 들러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초대할 것이다. 또한 에코다인의 레이더는 HTX 전시관의 부스 1836에서 볼 수 있으며 에코다인의 에코가드(EchoGuard) 레이더는 HTX 전시관의 HENSOLDT 부스 1734의 시스템에서도 볼 수 있다.

에코다인 소개

레이더 플랫폼 기업인 에코다인은 방위, 정부 및 상업적 시장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고급 레이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미국 회사이다. 이 회사의 독점적인 메타물질 전자 스캔 어레이(MESA®) 아키텍처는 첨단 레이더 엔지니어링에서 보기 드물게 획기적이다. 에코다인의 혁신적인 MESA 레이더는 표준 재료와 제조 공정을 이용하여 고성능 레이더의 단가 장벽을 허물었다. 그 결과 우수한 성능, 탁월한 데이터 무결성 및 탁월한 상황 인식을 제공하는 고급 소프트웨어 기능을 갖춘 솔리드 스테이트이고, 저-SWaP이며, 수출 가능한 상용 레이더가 탄생했다. 비상장 기업인 이 회사는 특히 빌 게이츠(Bill Gates), NEA, 마드로나 벤처 그룹(Madrona Venture Group), 베일리 기포드(Baillie Gifford), 노스롭 그루만(Northrop Grumman), 슈퍼널(Supernal) 등의 투자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Echodyne.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