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머시 펀드 매니지먼트, 신흥시장 전문가 하마드 알무드하프를 국제자본시장 책임자 겸 전무이사로 임명

2024-03-20 14:55 출처: Gramercy Funds Management LLC

그리니치, 코네티컷--(뉴스와이어)--6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신흥시장 투자 운용사인 그래머시 펀드 매니지먼트(Gramercy Funds Management LLC, 이하 그래머시)는 오늘 하마드 알무드하프(Hamad Almudhaf)가 새로 도입된 국제자본시장 책임자(Head of International Capital Markets)의 역할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알무드하프는 미국 밖에서 회사의 고품질 투자자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그래머시 국제 확장 전략의 설계 및 구현을 담당할 것이다. 또한 그래머시의 국제, 상업 및 자본 형성 전략의 지속적인 개발에 대한 주요 책임을 맡게 될 것이다.

그래머시의 매니징 파트너 겸 최고투자책임자(CIO)인 로버트 쾨니히스버거(Robert Koenigsberger)는 “우리는 알무드하프가 이렇게 결정적으로 중요한 새로운 역할에서 매그래머시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25년 동안 그래머시는 저명한 글로벌 신흥 시장 투자 운용 회사로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하마드의 입증된 성공 기록은 신흥 시장 및 사모 신용에서 우리의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들에게 신흥 시장에 대한 더 나은 접근 방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우리가 우리의 핵심 사명을 이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래머시의 모하메드 엘-에리안(Mohamed El-Erian) 회장은 “우리는 하마드가 그래머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하마드의 전문 지식, 경험 및 업적은 회사의 자원을 보완하는 중요한 요소일 뿐만 아니라 더 큰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조력자적 요소이기도 하다. 우리는 그가 우리 팀에 합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알무드하프는 투자 은행 및 국제 자본 시장에서 15년 이상의 금융 시장 경험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일련의 중요한 글로벌 투자자 관계를 구축했다. 최근에는 그래머시 투자팀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뉴욕시에 있는 J.P. 모건(J.P. Morgan)의 채권 프랜차이즈에서 고위직에 재직하면서 독특한 투자 기회를 발굴하고 구조화했다. J.P. 모건 이전에 알무드하프는 이타우 우니반코(Itaú Unibanco)에서 투자 은행 경력을 시작했으며, 라틴 아메리카의 채권 신용 시장 및 특수 상황 투자를 전문으로 했다. 자신의 새로운 직책에서 알무드하프는 코네티컷 주 그리니치에 있는 그래머시 본사에서 근무하며 회사의 국제적 목표와 성장 및 확장을 위한 목적을 형성하는 책임을 담당할 것이다.

그래머시의 사장 겸 시니어 파트너인 톰 험프리(Tom Humphrey)는 “우리는 하마드가 그래머시에 합류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하마드는 극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시장 전문가이다. 하마드의 기술적 전문성, 지역 간 경험 및 상업적 기술은 전 세계 그래머시에 즉시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알무드하프는 “저는 수년 동안 그래머시 팀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라며 “저는 매우 존경받고 숙련되고 헌신적인 글로벌 신흥 시장 전문가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그래머시의 엄격한 투자 프로세스는 고객이 자본을 배치할 독특한 기회를 창출하며, 저는 국제 자본 시장 전반에서 고품질 투자 솔루션을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알무드하프는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 스쿨을 최우등으로 졸업했으며, 재무, 전략적 관리, 법률 연구 및 기업 윤리의 3중 집중 과목으로 경제학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알무드하프는 CFA® 자격증 보유자이다.

그래머시 펀드 매니지먼트 소개

그래머시 펀드 매니지먼트(Gramercy Funds Management LLC)는 미국 코네티컷주 그리니치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신흥시장 투자 운용사다. 런던, 부에노스아이레스, 마이애미, 웨스트 팜 비치, 멕시코 시티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멕시코, 터키, 페루, 범아프리카, 브라질 및 콜롬비아에 전용 대출 플랫폼을 운용하고 있다. 1998년에 설립된 60억달러 규모의 이 회사는 투명하고 강력한 기관 플랫폼으로 뒷받침되는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률을 제공하여 투자자들에게 신흥 시장에 대한 더 나은 접근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추구한다. 그래머시는 멀티에셋, 사모 신용, 공모 신용, 특수상황 등을 포함한 이머징 마켓 자산군 전반에 걸쳐 대안과 장기적 전략을 제공한다. 그래머시의 사명은 고객, 포트폴리오 투자 및 팀원의 웰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그래머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사로, 책임 투자 원칙(Principles for Responsible Investment, PRI)의 서명 회사, 탄소중립 자산운용사 이니셔티브(Net Zero Asset Managers initiative, NZAMI)의 서명 회사, 기후변화 관련 재무 정보 공개를 위한 태스크포스(Task Force on Climate-Related Financial Disclosures, TCFD)의 지지 회사이다. 계열사인 그래머시 리미티드(Gramercy Ltd)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FCA)에 등록되어 있다. www.gramercy.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