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세라, 업계 베테랑 세하트 수타르자 박사를 이사회에 임명

2024-03-19 10:05 출처: Stathera Inc.

몬트리올--(뉴스와이어)--MEMS(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 타이밍 솔루션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스타세라(Stathera Inc.)가 세하트 수타르자 박사(Dr. Sehat Sutardja)를 즉시 이사회 멤버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수타르자 박사는 마벨 테크놀로지(Marvell Technology)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 CEO로서, 그의 관리하에 마벨은 2000년 성공적인 IPO를 통해 큰 수익을 달성했다. 수타르자 박사의 혁신적인 리더십은 마벨을 최고의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 성장시켜 연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440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한 인상적인 포트폴리오에서 알 수 있듯이 수타르자 박사는 IEEE(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의 연구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스타세라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조지 제레아스(George Xereas)는 “업계의 탁월한 선구자인 수타르자 박사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수타르자 박사의 반도체 회사 구축 및 확장에 대한 방대한 경험은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의 관리를 따라 스타세라는 획기적인 DualModeTM 실리콘 타이밍 기술의 상용화를 가속하고 98억 달러 규모의 타이밍 시장에서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수타르자 박사의 임명과 함께 CEO 겸 공동 창립자인 조지 제레아스 박사(Dr. George Xereas), 찰스 레스페란스(Charles Lespérance)(BDC 캐피탈), 테리 길튼 박사(Dr. Terry Gilton)(셀레스타 캐피탈), 완 타이 슈 박사(Dr. Wan-Thai Hsu)(이사회 의장)를 포함해 스타세라 이사회가 완성됐다.

수타르자 박사는 “스타세라의 독점 MEMS 타이밍 기술은 98억 달러 규모의 전체 전자 타이밍 산업을 재설계할 준비가 됐다”며 “이사회에 합류해 매우 기쁘고, 그간의 경험을 활용해 회사를 시장 리더로 상업화하고 규모를 확장하는 한편 입지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세라 소개

스타세라는 첨단 MEMS 기반 타이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팹리스 반도체 회사이다. 몬트리올, 토론토, 보스턴에 사무소를 두고 최첨단 DualMode™ 주파수 기술을 도입해 전통적인 쿼츠 기반 타이밍 산업을 다시 설계하고 있다. 이 획기적인 혁신은 타이밍 애플리케이션 및 동기화에서 무엇이 가능한지를 재정의하고 있으며, 전체 98억달러 규모의 전자 타이밍 산업을 혁신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www.stather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