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타, 2024 SS 시즌 컬렉션 출시

나의 첫 번째 로퍼 하루타, 소중한 추억을 담은 시즌 룩북 공개

2024-03-18 17:03 출처: 투비스코리아

하루타가 2024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일본 대표 로퍼 브랜드 ‘하루타’가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규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구성됐으며, 하루타만의 독보적인 무드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하루타의 2024 SS 컬렉션은 ‘LOVE MY FAVORITE LOAFER’를 메인 테마로 나의 첫 번째 로퍼, 첫 사랑 등 소중하고 설레는 추억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 룩북은 특히 페니로퍼, 청키힐 등의 핵심 아이템으로 조합돼 하루타만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화이트 등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 옵션을 확장했다.

일본 길거리에서 촬영된 이번 룩북은 빈티지한 감성으로 연출되며, 기존 하루타와는 다른 스트릿 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하루타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 ‘페니로퍼’ 라인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도 룩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루타 페니로퍼 라인은 출시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2030세대에게 입문용 로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타의 2024 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예루살렘 샌들) △HARUTA(하루타) △TRETORN(트레통) △TELIC(텔릭)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