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캐나다의 선도적인 의료 AI 기업인 리디아 AI(Lydia AI)가 한국의 두 개의 저명한 기술 기업인 헥토 데이터(Hecto Data) 및 토베콘(Tobecon Inc.)과의 전략적 협력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뻐하고 있다. 이런 파트너십은 의료 및 보험 부문에서 AI 강화 솔루션의 시장 잠재력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헥토 데이터와 리디아 AI는 지능형 데이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고 ‘건강은 부’라는 개념을 홍보하는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육성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협업은 현재 한국 메트라이프생명(Metlife Korea)의 360Health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시범 운영되고 있다.
동시에 토베콘과 리디아 AI는 AI 기능을 보험 소프트웨어에 통합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보다 지능적이고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켰다.
이런 파트너십이 펼쳐지면서, 리디아 AI는 건강 예측 분석 분야를 발전시키고 더 건강하고 더 나은 보험 사회를 조성하는 데 계속 전념하고 있다. 이런 협력을 통해 구상된 솔루션은 소비자가 자신의 건강을 선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전반적인 삶의 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트너십을 발표하기 위한 양해 각서(Memorandum of Understanding, MOU) 체결식은 서울에 파견된 비즈니스 사절단 기간 동안 캐나다 아시아태평양재단(Asia Pacific Foundation of Canada)에 의해 주최되었다. 체결식에는 타마라 마휘니(Tamara Mawhinney) 주한 캐나다 대사가 참관했다.
토베콘 소개
선구적인 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인 토베콘은 건강과 보험 간의 시너지 효과를 재편하고 있다. 토베콘의 개인화된 데이터 분석은 고객과 산업에 똑깥이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최첨단 비타민 정기 구매에서 복잡한 보험 프로세스 간소화에 이르기까지 토베콘은 의료 환경에서 정확성과 혁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헥토 데이터 소개
헥토데이터는 양질의 데이터를 수집해 기업 고객에게 API 형태로 상품화해 제공하는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간단한 코딩 작업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신속한 서비스 구현이 가능하며, 500곳 이상의 금융·의료·공공기관 데이터 등을 기업의 필요에 맞게 공급하고 있다.
리디아 AI 소개
리디아 AI는 다음 10억명의 사람에게 보험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진 의료 AI 스타트업이다. 보험 및 헬스케어 회사는 리디아 AI의 위험 예측 엔진을 활용해 대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즉각적이고 정확한 위험 예측을 수행한다. 리디아 AI의 혁신적인 건강 점수 매기기 솔루션은 보험사가 서비스를 개인화하고, 즉시 인수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2015년에 설립된 리디아 AI는 알리바바 엔트라프레뉴어스 펀드(Alibaba Entrepreneurs Fund), 인포메이션 벤처 파트너스(Information Venture Partners) 및 500 글로벌(500 Global)의 지원을 받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14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