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트루 로고
춘천--(뉴스와이어)--칼로리 없는 자연 유래 대체 감미료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닥터트루는 ‘KOBIA 창업 EXPO’에서 ‘한국창업보육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한국창업보육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공로가 있는 스타트업 및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닥터트루는 ‘설탕 없는 식탁을 만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유래 대체 감미료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으로, 칼로리와 당류 없는 맛있는 무설탕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바이오진흥원 ‘강원바이오 유망기업’에 선정됐으며,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도 선정돼 당류 걱정 없는 대체 감미료 신소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유진실 닥터트루 대표는 “칼로리 없는 감미료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대안을 제공하고자 하는 닥터트루의 노력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트루 소개
닥터트루는 자연 유래 대체 감미료 개발 전문기업으로, 맛있는 설탕 대체 식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닥터트루는 뛰어난 품질과 맛, 그리고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일하고 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한 혁신을 추구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을 개선하고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래에도 건강과 혁신을 추구하는 리더로서 성장하고자 한다. 고객들과 함께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고, 설탕 없는 삶을 위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닥터트루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