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싱가포르 통신 시장은 최초의 독립형 5G 네트워크와 대규모 무선 광대역 침투율에 힘입어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하고 성숙한 시장 중 하나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 최초의 디지털 네트워크 사업자인 M1 Limited(M1)는 효율성을 개선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수익원들을 이용하기 위해 CSG®(NASDAQ: CSGS)의 확장성이 뛰어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선택했다. 이런 변화는 M1의 기업 비즈니스를 향상하고 M1 기업 비즈니스의 미래를 보장하며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
“M1은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을 한참 진행 중입니다”라고 M1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인 얀 모겐탈(Jan Morgenthal)은 말했다. “CSG의 혁신적인 SaaS 플랫폼은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해결하고 기업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해 혁신 속도를 높이고 민첩성 수준을 높이는 클라우드 역량을 M1에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 고객들의 니즈와 기업 수익창출에서의 전문 지식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통해 CGS는 또한 우리가 비니스를 차별화하고 기업 고객 경험을 향상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에서 호스팅되는 CSG 어센돈(CSG Ascendon)은 M1이 소비자 경험과 동일한 수준의 편의성과 개인화를 공유하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 경험을 통해 B2B에서 모범 사례를 재구성할 수 있게 한다. 분기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M1은 변화의 속도를 쉽게 따라잡을 수 있고, 한편 간소화된 오퍼 관리는 신속한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가능하게 한다. 이런 개선사항들은 M1이 B2B2X 관계의 확장 에코시스템을 관리하고 국가유산위원회(National Heritage Board)와 같은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을 주도함으로써, 예술,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분야에서 몰입형 경험에 대한 수요를 수익화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M1은 확장 가능한 성장의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만들고 싱가포르의 통신 환경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킨다.
“기업은 기업이 경험하는 편의성과 개인화가 소비자와 동일한 수준이기를 기대하며, 모든 산업이 이런 압박을 느낍니다”라고 CSG의 수석 부사장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책임자인 이안 와터손(Ian Watterson)은 말했다. “CSG의 SaaS 플랫폼은 M1의 예지력있는 접근 방식과 결합해 싱가포르 통신 시장에서 기업 경험에 대한 모범 사례를 재구상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찾게 만드는 경험을 통해 소비자와 유사한 기대치를 능가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가 15년 이상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시작하면서 기업 요금 청구를 위한 유일한 제공업체로서 M1의 신뢰를 받고 M1의 포트폴리오에 있는 성장 엔진이 미래에도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게 된 것은 영광입니다.”
CSG 어센돈은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경쟁사보다 더 빠르게 수익화하고, 관리하고, 마케팅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들은 서비스를 출시하고, 서비스로부터 배우고, 서비스를 확장해 시장 관련성을 유지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고, B2C, B2B 및 B2B2X 환경 전반에서 지속적인 고객 기반을 유지할 수 있다.
CSG 소개
CSG는 기업들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사람과 기업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서비스와 연결되고, 그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우리의 고객 경험, 요금 청구 및 결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수익을 창출하고 차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SaaS 솔루션을 통해 회사 리더들은 회사의 미래를 관리하고 전 세계에 있는 우리의 매우 헌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CSG 사람들의 지도를 계속 활용할 수 있다.
CSG를 신뢰하는 글로벌 브랜드처럼 미래를 대비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면 csgi.com을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4124/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