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궁전의 메뉴는 삼겹살, 목살, 우삼겹, 부채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와 꼬막무침, 된장찌개, 콘치즈, 볶음김치, 푸딩계란찜, 부추무침, 깻잎절임과 후식 푸딩 등 야외 캠핑장의 직화 구이 맛과 고급스러운 한정식 반찬을 함께 제공한다
광주--(뉴스와이어)--푸드몬스터의 프리미엄 고기구이 배달 전문점 프랜차이즈 ‘고기궁전’(대표 손완주)이 경산점 오픈과 함께 최단 시간 3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경산점은 경상도 1호점으로, 랜드마크 매장으로써 앞으로 성장세가 기대된다.
고기궁전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겹살, 목살, 우삼겹, 부챗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와 함께 꼬막무침, 된장찌개, 콘치즈, 볶음김치, 푸딩계란찜, 부추무침, 깻잎절임과 후식 푸딩 등 고급스러운 한정식 반찬을 제공한다. 가족 회식 및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 구성으로 배달 매장 복수 주문보다 푸짐한 ‘고기궁전 상차림’ 하나면 만족할 수 있다.
전국 가맹점 배민 5.0 평점과 폐점률 0%를 보여주며 가맹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기 품질과 맛은 재구매가 진행될 정도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기궁전은 자체 육류 공장에서 직접 숙성한 고기를 사용한다.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숙성 훈연 기술로 고객들에게 더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가맹점과 구매 고객 모두 만족도가 높아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
자세한 정보는 고기궁전 홈페이지(https://gggj.kr/)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푸드몬스터 소개
푸드몬스터의 삼겹배달 브랜드 ‘고기궁전’은 조리 과정이 단순해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고, 매장 운영도 간편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훈연·숙성·불맛을 갖춘 삼겹살, 목살, 부챗살, 우삼겹 등은 배달 시장에서 독보적 경쟁력을 보여준다. 성공적인 창업 모범 사례로 다른 업체 대비 50% 이상 줄인 의무 발주, 최소 창업 비용, 넓은 상권 보호와 한정 이벤트로 가맹비, 물류 보증금 면제 혜택 등을 제공해 업종 변경, 1인 창업, 초보 창업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고기궁전은 삼겹살, 목살, 우삼겹, 부채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자체 육가공 공장에서 숙성과 훈연 기술로 야외 캠프장의 직화 불맛을 재현하며, 맛과 양에 만족하는 고객 후기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