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즈, 아피츄스 피렌체와의 협력으로 ‘이탈리안 푸드와 울산 지역 로컬 푸드의 만남’ 선도
울산--(뉴스와이어)--원즈가 세계적인 요리학교로 선정된 이탈리아 Apicius Florence(아피츄스 피렌체)의 공식 한국 기관으로 소개됐다. 원즈는 이를 계기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검증된 요리 교육과 함께 울산 지역 로컬푸드 상품 개발을 더 적극적으로 이끌어갈 계획이다.
원즈는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에 이탈리아 요리학교 한국 기관으로 정식 등록돼 있고, 원즈 외식사업부의 아피츄스 레스토랑은 이탈리아 주정부가 관리하는 레스토랑 인증제 ‘Ospitalita Italiana(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다. 이탈리아 요리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있을 만큼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아피츄스 레스토랑은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장의 직접 방문과 검증을 거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원즈는 회사 건물 내에서 아피츄스 레스토랑과 오또오또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누구나 이곳을 방문하면 원즈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 베이커리, 커피, 음료가 주는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원즈는 WACS(세계조리사연맹)의 기관 인증을 획득해 2020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울산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해 이탈리안 레시피로 만들어낸 글로벌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카페와 레스토랑 가맹 사업과 요리 교육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원즈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조화로운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한 맛과 경험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즈는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관광 스타트업으로 선정, 대동씨엠씨가 주관하는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컨설팅교육 운영사업’을 수료했다.
※ 위 내용은 대동씨엠씨의 지원으로 배포되는 보도자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