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스컴퍼니 ‘에듀테크 아시아 2023 in 싱가포르’ 참여
성남--(뉴스와이어)--고등학생 방과 후 인턴십 서비스 ‘스프린트 프로그램(SPRINT PROGRAM)’을 제공하는 캘러스컴퍼니(CallusCompany)가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싱가포르 샌즈 엑스포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에듀테크 아시아 2023(EDUtech Asia 2023)’ 박람회에 참여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첫 걸음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에듀테크 아시아는 교육서비스 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박람회다. 2016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한 에듀테크 아시아는 ‘교육에 대한 영감’을 주제로 약 12개국의 에듀테크 기업들이 참가해 교육 분야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글로벌 교육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콘퍼런스와 강연을 진행했다.
그 외에도 약 8000명의 관계자들이 참가해 기업 부스를 구성했으며, 이중 캘러스컴퍼니도 대한민국을 대표해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싱가포르 샌즈 엑스포 컨벤션 센터라는 큰 규모의 공간에서 박람회가 진행됐으나 캘러스컴퍼니의 부스는 양일간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부스 중 하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캘러스컴퍼니는 ‘스프린트 프로그램’에서 진행되고 있는 주요 인턴십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방과 후 비대면으로 인턴십에 참여하는 실제 모습들을 영상으로 시연했다. 시연 현장에 있던 다수의 국제학교와 대학교 관계자들이 ‘스프린트 프로그램’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일부 관계자는 바로 업무 제휴의 의사를 제시하기도 했다.
‘에듀테크 아시아 2023’ 참여를 계기로 캘러스컴퍼니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약 관련 논의를 진행하게 됐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질 수 있게 됐다.
캘러스컴퍼니 소개
캘러스컴퍼니는 청소년을 위한 커리큘럼 기반 인턴십 프로그램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청소년들은 스프린트 프로그램을 통해 지망하는 진로와 관련된 스타트업에 비대면 인턴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턴십은 교육 공학적으로 설계된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된다. 현재 캘러스컴퍼니는 국내외 다양한 섹터의 스타트업과 협업하며 수많은 청소년에게 진로 탐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