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수여
서울--(뉴스와이어)--가이드컴(www.guidecom.co.kr, 대표 김진환)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2023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에서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가이드컴은 컴퓨터 종합 쇼핑몰 회사로 자체 개발한 운영 프로그램을 활용해 전국 온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구성, B2B와 B2C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독립적 플랫폼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와 조립 PC 완제품 브랜드 가이드컴(GUIDECOM)을 직접 생산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 스포츠 이너웨어 패션 브랜드 ‘언더크루(UNDERCREW)’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쇼핑몰 전문 회사이기도 하다.
회사는 우수한 인프라와 함께 벤처기업, 메인비즈, 이노비즈, 우수 기술평가 기업 등에 등록돼 있다.
가이드컴은 지금도 새로운 제품·상품 및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가이드컴 소개
컴퓨터 종합 쇼핑 회사인 가이드컴은 자체 개발한 운영 프로그램으로 전국 온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구성해 B2B와 B2C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독립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