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은 10월 12일 홍천군,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와 함께 ‘홍천愛 가을愛 인삼愛 팸투어’를 실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관광벤처기업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자사의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가 제3회 2023 홍천 도농교류 팸투어 ‘홍천愛 가을愛 인삼愛’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요일은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과 함께 홍천 명품인삼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골투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홍천 인삼 관련 여행상품은 개별 여행객과 단체 여행객 모두를 대상으로 50% 할인된 체험비로 홍천 명품인삼의 매력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월 12일 개최된 ‘홍천愛 가을愛 인삼愛’ 팸투어에서는 여행 전문 SNS 인플루언서와 여행 전문 블로그 기자단의 참여를 통해 상품 판매 코스를 직접 체험하며 품질과 만족도를 확인했으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참가자들은 홍천에서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중 가장 독특한 경험이고, 홍천 명품인삼을 직접 맛보며 즐길 수 있던 상품이었다며, 강원인삼농협에서 홍천 인삼으로 만든 가공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
홍천 인삼 떡케이크 만들기 여행상품은 홍천군의 공작산 생태숲을 방문해 전문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공작산 숲체험활동을 포함한다. 공작산 생태숲은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탐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숲으로, 다양한 동식물 종류와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힐링하는 공간으로써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장소다.
또한 이 여행상품의 핵심 체험활동 중 하나인 홍천 인삼 떡케이크 만들기 체험은 홍천에 위치한 행복한숲에서 진행된다. 행복한숲은 관광, 레저, 힐링을 즐길 수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홍천관광두레에 선정된 체험형 펜션이다. 홍천 인삼을 활용해 떡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요리체험과 인삼정과를 먹으며 즐기는 꽃차 시음 등 오감을 활용해 더욱 풍성한 홍천 인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 여행상품을 구매한 후에는 홍천 인삼을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직판장인 강원인삼농협을 방문해 다양한 홍삼 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은 홍천 인삼 떡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홍천 명품인삼을 더욱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홍천 명품인삼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 즐길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홍천 명품인삼을 대중화하고 홍보하는 데 이 여행상품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관광객들에게 홍천 명품인삼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에 기여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홍천 명품인삼 여행상품은 시골투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수요일 소개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 있는 테마 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 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