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지털 마케터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에서 동대문 캠퍼스 1기 - ‘SNS 채널 운영 특화, 뷰티 디지털 마케터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패션, 뷰티 전문 미디어사인 WWD KOREA가 교육 파트너사로 참여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은 SW/DT업계 취·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실무 교육을 제공,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융합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뷰티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 이번 교육은 △화장품 산업과 마케터 직무의 이해 △마케팅 대상 이해하기 △뷰티 콘텐츠 마케팅 제작 실무 △뷰티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기업 분석 및 포트폴리오 제작 등 뷰티 디지털 마케팅의 이론 및 실습,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상해 채용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이너 뷰티로 업계에서 선두를 차지한 클리오라이프케어가 컨소시엄사로 참여, 교육생의 현장 경험을 위한 기업 탐방 및 현직자 특강을 진행하고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으로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2023년 11월 21일부터 2024년 3월 21일까지 총 18주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대상은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으로,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년취업사관학교 홈페이지에서 10월 2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동대문 캠퍼스 1기 카테고리에서 강의 신청 뒤 구글 폼까지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WWD KOREA가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이 함께 제공되며 채용 연계를 지원한다.
WWD KOREA의 김태현 대표 이사는 “청년들이 패션과 뷰티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삼고 프로그램으로 전개했다”며 “이번 교육 통해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패션과 뷰티 관련 산업의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글로벌 패션 뷰티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WWD코리아 소개
WWD는 113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패션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WWD는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오늘날까지 패션, 뷰티업계 최고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가 선택한 WWD가 오늘날 패션, 뷰티 인더스트리에 끼치는 파워는 상상 이상이다. WWD 코리아는 미국 펜스케(PMC) 미디어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2022년 3월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종이 인쇄물을 창간했으며,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