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완 지음, 좋은땅출판사, 192쪽, 4만4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창업과 재테크’를 펴냈다.
이 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서 기존의 사업 모델이 아닌 유비쿼터스 시대에 새로운 창업 기회를 탐색하고 미래에 맞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려는 이들을 위한 창업과 재테크 안내서다.
유비쿼터스 창업과 재테크는 1부에서는 유비쿼터스 시대의 창업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유비쿼터스 창업 지원제도를 소개한다. 가상 현실, 블록체인, 빅데이터, 사물 인터넷, 인공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드론, 디지털 기술, 모바일 기술 등을 활용한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정부가 제공하는 창업 지원제도와 정책 자금 등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존 사업 모델과 재테크 방법론들은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맞지 않을 때가 많다. 우리는 더 이상 과거의 경험과 전통적인 접근 방식만으로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유비쿼터스 시대의 도래는 우리를 더 이상 공간과 시간에 제약 없이 다양한 정보와 기술은 언제 어디서든 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런 변화는 기존의 창업 및 재테크 전략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이런 변화는 창의적 사고와 디지털 기술의 혁신을 접목한 창업 아이템과 재테크 방법을 탄생시켰다. 유비쿼터스 창업과 재테크는 유비쿼터스 시대의 주요 창업 및 재테크 트렌드와 디지털 기술의 개념 및 특성들을 살펴보고, 그런 디지털 기술들을 활용해 혁신적인 사업 및 재테크 아이디어를 찾아내는 방법과 이 아이디어들을 현실 세계로 끌어내는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유비쿼터스 창업의 성공 열쇠는 꾸준한 학습 및 자기 계발에 있다. 유비쿼터스 시대는 변화의 연속이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배움의 자세를 갖춰야 한다. 실패와 역경을 극복하면서 지혜를 쌓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재공급하며 성장해 나가야 한다. 이 책은 창업을 앞둔 여러분에게 길잡이가 돼 줄 것이다.
유비쿼터스 창업과 재테크는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살아갈 우리에게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
유비쿼터스 창업과 재테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