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닥터’ 독감예방접종 예약 서비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비대면진료를 시작으로 대면진료 중개까지 확장한 헬스케어 플랫폼 ‘나만의닥터’ 운영사 메라키플레이스(대표 손웅래, 선재원)가 독감예방접종 예약 서비스를 10월 9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기존 나만의닥터에서 제공하던 자궁경부암 백신, 탈모, 다이어트, 피부질환 등 병원 방문 예약 서비스를 독감예방접종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나만의닥터 독감예방접종 예약 서비스를 통해 우리 동네에서 독감 무료접종을 하는 병원을 손쉽게 조회하고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독감 유료접종의 경우 병원별 가격 조회를 통해 최저가 병원을 찾고 예약해 대기시간 없이 접종을 받을 수 있다. 선택한 병원이 취급하는 제약사별 백신 종류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예상 평균가 기능을 통해 환자들의 합리적인 판단을 돕는다.
특히 어르신이나 어린이, 임산부들은 의료기관이 무료접종 기관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편리하다.
나만의닥터 측은 무료접종 대상자가 아닌 경우에는 유료로 독감백신을 접종해야 하는데 의료기관마다 취급하는 백신 종류가 다르고 독감백신 가격 차이가 3배까지도 난다면서 나만의닥터를 통해 우리 동네 독감예방접종 최저가 병원 탐색, 예약 및 접종까지 일련의 과정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비대면 진료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중 거래액 1위를 달성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나만의닥터는 이번 독감예방접종 예약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환자들에게 편리한 의료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라키플레이스 소개
메라키플레이스는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