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난자팩토리가 획득한 ISO 인증(9001, 140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에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난자팩토리(대표이사 김영석)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ISO9001은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하고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는지 평가하며, ISO14001은 기업의 친환경 경영 전략과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조직 체계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는 인증 제도다.
이번에 취득한 인증은 국제 인정 기관인 IAS에 등록된 엄격한 심사 기준을 보유한 GIC 인증원에서 인증돼 보난자팩토리 솔루션이 높은 신뢰도를 확보한 것으로 평가된다.
김영석 보난자팩토리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입출금 서비스 및 블록체인 고위험 거래 검증 관련 서비스가 대외적으로 우수함을 인정받았고, 그 경쟁력도 객관적으로 평가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난자팩토리는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을 공급하는 국내 대표 레그테크 기업으로 벤처기업 인증, 이노비즈 인증, ISMS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보난자팩토리 소개
보난자팩토리는 케이뱅크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상품명 TranSafer)을 공급하는 등 자금 세탁 방지 솔루션을 독자 개발해 가상자산 거래소의 원화 입출금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과 제품 시장화를 이뤄냈고, 최근에는 카카오뱅크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을 공급했다. 보난자팩토리는 국내 대표 가상자산 사업자들과 인터넷 은행들이 선호하는 1위 기업으로 자금 세탁 방지 분야에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해 꾸준한 기술 향상을 이뤄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