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자산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기업인 아르미스(Armis)가 오늘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와의 두 가지 새로운 통합을 발표했다. 이는 조직이 사물 인터넷(IoT) 및 운영 기술(OT) 환경 전반에서 보안 태세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새로운 통합을 통해 기업은 포괄적인 사이버 노출 관리 기능과 실시간으로 실행 가능한 자산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확장된 전체 공격 영역에서 위협을 확인, 보안,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다.
IT와 OT의 결합으로 보안 팀이 자산별 컨텍스트를 수집 및 활용해 맞춤형 확장 사물 인터넷(XIoT) 위협 방지 정책과 믿을 수 있는 탐지를 실행함으로써 중요한 인프라 시스템을 보호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아르미스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간의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이제 아르미스 센트릭스(Armis Centrix™)와 함께 IoT용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인사이트(CrowdStrike Falcon Insight for IoT)를 사용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 다양한 환경 및 업종에서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IT, IoT/OT 장치에 대한 포괄적인 자산 인텔리전스
· IoT/OT 자산에 대한 자동 우선순위 장치 취약성 및 위험 평가
· 미션 크리티컬 IoT/OT 자산에 대해 향상된 위협 탐지 및 완화
아르미스는 또한 초고속 검색 및 맞춤형 대시보드를 갖춘 차세대 SIEM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로그스케일(CrowdStrike Falcon LogScale)을 활용해 비관리형 장치에 대해 당사가 생성한 데이터에서 더 깊은 IoT/OT 보안 통찰력을 빠르고 원활하게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아르미스의 CTO이자 공동 창업자인 나디르 이스라엘(Nadir Izrael)은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연결된 자산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조직의 공격 표면이 확대되고 보안 팀이 위협을 관리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며 “여러 부문에서 글로벌 조직이 위험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려면 실시간 상황별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르미스와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고객이 사이버 위험 노출을 관리하고 전체 공격 표면을 보호해 안전과 보안을 유지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최고비즈니스책임자인 다니엘 버나드(Daniel Bernard)는 “당사의 임무는 어디에서나 침해가 발생하지 않게 막는 것이다. 아르미스와의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빠르게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라며 “두 플랫폼의 탁월한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모든 규모의 조직은 보안 팀이 IoT/OT 자산을 사전에 보호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업계 최고 AI 생성 인사이트를 즉시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르미스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통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솔루션 개요(https://www.armis.com/solution-briefs/armis-crowdstrik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미스 센트릭스(Armis Centrix™)는 원스톱 숍이자 세계적 수준의 타사 보안 제품 에코시스템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마켓플레이스(CrowdStrike Marketplace)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르미스 센트릭스™ 구매: https://marketplace.crowdstrike.com/partners/armis
아르미스는 보안 및 IT 운영 리더와 동종 최고의 솔루션으로 구성된 개방형 통합 XDR(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연합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CrowdXDR 얼라이언스(CrowdStrike CrowdXDR Alliance)의 회원이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crowdstrike.com/partners/crowdxdr-alliance/
아르미스 소개
자산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회사인 아르미스는 전체 공격 표면을 보호하고 조직의 사이버 위험 노출을 실시간으로 관리한다. 빠르게 진화하고 경계가 없는 세상에서 아르미스는 조직이 모든 중요한 자산을 지속적으로 확인, 보안,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아르미스는 포천 100, 200, 500대 기업뿐만 아니라 중앙 정부, 주/지방 기관을 보호해 중요한 인프라, 경제 및 사회를 연중무휴 24시간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아르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