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 캡슐커피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캡슐커피 신제품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집에서도 캡슐 커피 머신으로 보다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최근 새로운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바닐라의 은은한 향을 담은 신제품 ‘바닐라향 브리즈’를 준비했다.
‘바닐라향 브리즈’는 로스팅된 원두에 향 에센스로 풍미를 더한 가향(Flavor) 타입의 캡슐커피로, 투썸의 고품질 원두에 바닐라 플레이버를 더해 가을의 풍성한 향을 표현했다. 파푸아뉴기니와 브라질 산을 블렌딩한 원두의 풍미는 뛰어난 균형감을 자랑하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포근한 바닐라향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투썸의 디저트와 페어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바닐라향을 연상시키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뮤트 톤 패키징 또한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감성을 더한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투썸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투썸플레이스는 한층 선선해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을의 아늑한 분위기를 담은 새로운 캡슐커피를 준비했다며, 간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바닐라향 브리즈’ 캡슐커피와 함께 가향 커피가 선사하는 색다른 경험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