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뷰, 2023년 7월 20일에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

2023-06-08 11:50 출처: Kenvue Inc. (뉴욕증권거래소 KVUE)

스킬맨, 뉴저지--(뉴스와이어)--수익 기준 세계 최대의 소비자 건강 집중 투자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는 오늘 2023년 7월 2일에 종료되는 2분기 재무 실적을 2023년 7월 20일 개장 전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2분기 실적을 보고하기 위해 동부 표준시 오전 7시 30분에 콘퍼런스 콜과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콜은 미국에서 877-407-8835, 해외에서 201-689-8779로 전화를 걸어 액세스할 수 있다. 콘퍼런스 콜의 라이브 웹캐스트는 https://investors.kenvue.com 에서 제공된다. 또한 다시 보기가 라이브 이벤트 후 약 2시간 후에 제공된다.

켄뷰 소개

켄뷰는 수익 기준으로 세계 최대의 소비자 건강 집중 투자 회사이다. 한 세기가 넘는 유산을 기반으로 과학에 의해 성장한 AVEENO®, BAND-AID® 브랜드 반창고, JOHNSON’S®, LISTERINE®, NEUTROGENA®, TYLENOL® 및 ZYRTEC®을 비롯한 당사의 상징적인 브랜드는 건강 관리 전문가가 권장하고 일상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이다. 팀원들은 디지털 우선 마인드셋을 심층적인 인간의 인사이트에 기반한 혁신 접근법과 함께 공유하며 소비자의 마음과 가정 속에 우리 제품의 자리를 얻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켄뷰는 매일의 케어가 사람들을 건강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온전하게 만든다고 믿는다. 웹사이트: www.kenvu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