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인포메이션, 서버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물류회사 공급

중요 DB서버 이중화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업무 연속성 확보
기술력, 가격 경쟁력에서 두각 나타내며 시장에서 순항 중

2023-05-22 09:14 출처: 에스엔에이

서버 이중화(HA) 솔루션 ‘ClusterPlex’ DBMS 이중화 구성도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IT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대표 이원호)는 자사가 총판을 맡아 국내 유통하고 있는 에스엠인포메이션(대표 김유승, 이철환)의 서버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물류회사 A사에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를 구축한 A사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국내 서버 이중화 솔루션을 대체하기 위해 2023년 3월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의 기술검증(PoC)를 진행한 뒤 기술력과 관리 편의성을 높게 평가해 도입을 결정했다.

A사는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도입을 통해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서 운영되는 DB서버의 가용성을 높여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에스엠인포메이션의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서버 이중화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제품이며, 안전하고 연속성 있는 서비스, 데이터 복제를 통한 데이터 안정성, 재해 복구를 위한 DR 데이터 백업 지원 등을 제공한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 단계부터 고안하고 보안한 솔루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이 가진 주요 기능들을 지원하는 기술적 강점은 물론, 가격 경쟁력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가성비 좋은 이중화 솔루션으로 공공·금융·의료·일반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입하고 있다.

한편 에스엔에이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서버 이중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와 함께 시장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에스엔에이 소개

에스엔에이(SNA)는 하드웨어 판매,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를 20년간 진행해왔다. 2019년부터 소프트웨어 총판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SNA는 소프트웨어 사업 가능성에 집중,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며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A는 △하드웨어 판매·임대 및 데모 △통합 유지 보수 △인프라 구축(이전 사업, 보안 폐기, 컨설팅) △솔루션 유통 △글로벌 비즈니스 등 원스톱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nainf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