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트로닉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새로운 ‘X300 콤팩트 셀룰러 IoT 게이트웨이 솔루션’ 공개

랜트로닉스의 X300 IoT 게이트 솔루션(Gateway Solution)으로 세계에 분산된 자산 모니터링 및 관리 하드웨어, 클라우드 기반 관리, 셀룰러 커넥티비티, 첨단 보안 및 기술 지원 모두 포함

2023-03-29 11:07 출처: Lantronix (나스닥 LTRX)

X300 콤팩트 셀룰러 IoT 게이트웨이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산업용 사물 인터넷(IoT) 및 지능형 IT 시장에 안전한 턴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업체 랜트로닉스(Lantronix Inc.)(NASDAQ: LTRX)가 새로운 X300 콤팩트 게이트웨이 IoT 솔루션(X300 Compact Gateway IoT Solution)을 발표했다.

안전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신형 X300 콤팩트 셀룰러 게이트웨이 IoT 솔루션은 중앙화 장비 관리, 통합 셀룰러 데이터, 강화된 장비 보안 및 전문 기술 지원을 올인원 패키지로 포함한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을 랜트로닉스의 IoT 게이트웨이 하드웨어와 결합한 제품이다.

랜트로닉스 최고 경영자(CEO) 폴 피클(Paul Pickle)은 “랜트로닉스는 커넥티비티와 원격 장비 관리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턴키 IoT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성공적인 설치를 보장하기 위해 전문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새로운 X300 콤팩트 게이트웨이 IoT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신뢰할 수 있고 관리가 쉬운 솔루션을 보장받아 가동 시간과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보안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버그 인사이츠(Berg insights)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에 출하된 셀룰러 IoT 게이트웨이는 450만대 이상으로 23% 증가했고, 코로나19 팬데믹 후로 수요가 회복되면서 연매출 성장률 14%를 기록하며 총 시장 가치는 대략 11억5000만 달러를 이뤘다. 셀룰러 IoT 게이트웨이 판매에 따른 연매출은 연평균 성장률(CAGR) 14%를 유지하며 2026년 21억8000만 달러에 도달할 전망이다.

X300 콤팩트 게이트웨이 IoT 솔루션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포함한다:

· X300 게이트웨이는 멀티 모드 시리얼 포트, 이더넷(Ethernet) LAN 포트, Wi-Fi® 5, 블루투스(Bluetooth) /BLE, 월드와이드 셀룰러 옵션 등의 기능과 적합한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를 갖춘 소형(79㎜×79㎜) IoT 산업용 게이트웨이로, 모든 유형의 산업 기계 및 센서를 모든 유형의 네트워크에 연결한다.

· 구독 1년 차에 포함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프리미엄 클라우드 기반 장비 관리 및 분석 기능을 갖춘 콘솔플로(ConsoleFlow™) 무료 업그레이드

- 글로벌 규모에 편리하고 확장이 쉬운 셀룰러 데이터 플랜을 갖춘 커넥티비티 서비시스(Connectivity Services)

- 첨단 하드웨어 교체 및 전문 기술 지원과 품질 보증 가능한 레벨 2 서비시스(LEVEL 2 Services) 무료 업그레이드

- 보안 부팅, 보안 장비 접근 및 보안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기밀 정보 무단 접근을 막는 시큐어 엘리먼트(Secure Element, SE) 칩을 포함한 내장 보안 기능 랜트로닉스 인피니실드(Lantronix InfiniShield™)

새로운 X300 게이트웨이 IoT 솔루션은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라스베이거스 ISC West에서 전시될 예정이다(랜트로닉스 부스 Number 2097) 이 올인원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 조항

해당 보도자료에 게재된 진술 가운데 자사 솔루션 및 기술을 포함 역사와 사실에 완전하게 기반하지 않은 경우는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된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우리 회사의 현재 예상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실적, 미래 사업, 재무 상태 혹은 실적에 대해 우리 회사의 과거의 성과 혹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할 수 있는 상당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잠재적 리스크와 불확실성에는 자사 비즈니스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전 세계 및 지역별 경제 상황 혹은 시장 불안정성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고객사의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확산이 자사 임직원 및 공급, 유통망, 글로벌 경제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 보안 리스크, 미국 및 해외 정부 법과 규제, 관세 개정, 인수 전략 도입과 대상 기업 합병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당사 능력, 특허 및 기타 지식 재산권 보호에 따른 어려움과 비용, 자사 부채 수준, 부채 상환 능력 및 채무 계약에 따른 제약, 기타 자사가 2022년 8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형식 연례 보고서(2022년 6월 30일 마감)의 Part I, Item 1A의 Risk Factors란 SEC에 제출한 공시 자료들을 참고하면 된다. 추가 리스크 요인은 앞으로 공시 자료를 통해 드러날 수 있다. 해당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자사는 배포 이후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이들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2023 Lantronix, Inc. 제반 권리 당사 보유. Lantronix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상표와 거래명은 개별 소유주가 보유한 것이다.

Lantronix 소개

랜트로닉스(Lantronix Inc.)는 사물 인터넷(IoT), 원격 환경 관리(REM)용 턴키 솔루션 사업자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커넥티비티 서비스,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지능형 하드웨어를 공급한다. 랜트로닉스는 신뢰성과 보안성을 갖춘 커넥티드 형태의 인텔리전트 에지 IoT(Intelligent Edge IoT) 및 리모트 매니지먼트 게이트웨이(Remote Management Gateway)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고객들이 출시 시기를 앞당기고, 가동 시간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랜트로닉스의 제품 및 서비스는 로보틱스, 자동차, 웨어러블, 화상 회의, 공업, 의료, 물류, 스마트 시티, 보안, 리테일, 지사, 서버룸,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반에 걸쳐 IoT 및 IT 프로젝트 생성·개발·도입 및 관리를 크게 간소화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랜트로닉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랜트로닉스 블로그에서 업계 동향과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유튜브 비디오 라이브러리, 링크트인을 방문해도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