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로제떡볶이, 50호점 돌파 기념 ‘6無 정책’ 시행
서울--(뉴스와이어)--DRP푸드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가 가맹점 50호점을 돌파를 기념해 가맹비와 보증금 등 6가지 창업비용 면제 정책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6무(無) 정책은 전국 100호점까지만 적용되는 한시적 정책으로 가맹비, 보증금, 인테리어공사 마진, 재가맹비, 감리비가 전면 면제되고 교육비는 50%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이 같은 정책을 시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창업을 준비 중인 많은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기대된다.
제니로제떡볶이는 ‘로제’라는 트렌드가 하나의 음식문화로 자리잡은 외식업계에 한식이 가미된 ‘K-로제’로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로제떡볶이에 더해 클래식한 매콤떡볶이, 트러플향이 매력적인 트러플짜장떡볶이까지 내공이 느껴지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직화불쭈꾸미, 직화불막창, 숯불석쇠불고기 등 불향 가득한 한식요리를 가미한 로제떡볶이는 K-로제라는 콘셉트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받고 있다. 단순히 한식재료를 넣어 억지스러운 퓨전요리를 만든 것이 아닌 소스와의 조화와 식감까지 고려했다.
이외에도 두 가지 맛의 떡볶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반반떡볶이는 제니로제떡볶이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닭다리 순살만을 사용한 다양한 맛의 순살치킨과 떡볶이의 조합도 ‘치떡세트’의 정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DRP푸드 박상민 대표는 “업계 후발주자인 만큼 무리한 출혈경쟁보다는 조금 천천히 가더라도 요식업의 근본인 음식의 품질과 맛으로 승부하고 싶다”며 “이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제니로제떡볶이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6무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니로제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니로제떡볶이는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에서 출발한 떡복이 전문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꾸이한끼의 노하우를 집약한 ‘조기정착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해 신규 오픈 시 3개월 내 지역 맛집으로 확실히 자리 잡을 수 있는 체계적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필두로, 파스타와 치킨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