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치요가 가맹사업 3개월 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
서울--(뉴스와이어)--DRP푸드는 파스타&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가 가맹사업 3개월 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파스타와 치킨 요리’라는 뜻의 파스타&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는 한식을 가미한 K-파스타와 다양한 치킨 메뉴로 외식 창업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스타치요는 배달 덮밥의 원조 격인 ‘꾸이한끼’로 알려진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 DRP푸드에서 2022년 말 야심차게 론칭한 브랜드로, ‘친숙한 듯 더 맛있는 파스타’를 목표로 전문 연구진이 2년 넘는 기간 총력을 다해 준비했다.
가맹사업 3개월 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한 파스타치요는 가맹점주들의 상권 보호를 위해 전국 200호점까지만 가맹점을 개설할 예정이며,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조기정착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해 신규 오픈 시 3개월 내 지역 맛집으로 확실히 자리 잡을 수 있는 체계적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DRP푸드는 파스타치요의 성장 요인으로 메뉴 개발을 꼽았다. 파스타치요는 오일과 크림, 토마토, 로제의 4가지 파스타 베이스에 대패삼겹살, 대구불막창, 용두동불쭈꾸미 등의 한식 토핑을 가미해 색다른 맛의 조화를 이끌어냈으며, 닭다리 살만을 사용한 순살치킨은 기본에 충실한 옛날치킨, 양념치킨부터 코리안치폴레치킨, 누룽지꿀빠다치킨 등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였다.
DRP푸드는 파스타치요가 이런 이색 메뉴를 통해 배달 앱에서도 다수의 매장이 높은 평점과 맛집랭킹에서 상위 순위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필두로, 파스타와 치킨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