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아벤처스-고려대학교 블록체인밸리의 학회 공간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
서울--(뉴스와이어)--필로소피아벤처스는 청년 창업 기업 발굴·투자·육성 활성화를 위해 블록체인밸리, 멋쟁이사자처럼(NEXT), 인사이더스 학회에 오프라인 공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필로소피아벤처스는 다양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 창업가들을 위해 성북구 안암동에 창업 기업 입주 공간(최대 10개사) 및 교육 공간(40석 규모)을 갖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필로소피아벤처스는 1월 5일 고려대학교 블록체인 학회 ‘블록체인밸리’와 필로소피아벤처스 안암 라운지 공간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밸리뿐만 아니라 멋쟁이사자처럼 고려대학교 지부 ‘멋쟁이사자처럼(NEXT)’, 연세대학교·고려대학교 연합 창업 동아리 ‘인사이더스’에도 학회 활동 및 지식 공유를 위한 오프라인 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필로소피아벤처스는 재능 있는 인재들이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코딩 교육 △창업 아이디어 기획 △세미나 개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창업 학회와 꾸준한 네트워킹을 통해 창업 생태계 활성화 및 인재 육성을 위한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필로소피아벤처스는 가치 있는 나눔으로 학회의 성장은 물론, 앞으로 세계를 선도할 미래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필로소피아벤처스는 2022년 6월 설립된 신생 벤처 캐피털(VC)로, 금리 인상 기조로 악화된 펀딩 환경 속에서도 10건의 투자를 집행하며 활발한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