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i, 전 Citrix 임원을 사장 겸 CFO로 전 SAP 임원을 CMO로 임명

최근 Steve Lucas를 CEO로 임명한 Boomi, Citrix의 전 부사장 겸 CFO인 Arlen Shenkman과 SAP의 전 기업 마케팅 사장인 Alison Biggan을 유능한 경영진에 추가
Shenkman과 Biggan은 다국적, 공공 클라우드 컴퓨팅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술 회사에서 비즈니스 혁신과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전략을 주도한 25년 이상의 경험을 회사에 접목할 예정

2023-02-02 14:45 출처: Boomi

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의 선두 업체인 Boomi™가 Citrix의 전 EVP (Executive Vice President) 겸 CFO (Chief Financial Officer)인 Arlen Shenkman을 사장 겸 CFO로, SAP의 전 기업 마케팅 사장이었던 Alison Biggan을 CMO (Chief Marketing Officer)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의 선두 업체인 Boomi™가 Citrix의 전 EVP (Executive Vice President) 겸 CFO (Chief Financial Officer)인 Arlen Shenkman을 사장 겸 CFO로, SAP의 전 기업 마케팅 사장이었던 Alison Biggan을 CMO (Chief Marketing Officer)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Boomi의 CEO인 Steve Lucas는 “Boomi는 연결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비즈니스뿐 아니라 인류에게도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라고 믿는다”며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의 기업에서 기업용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탁월한 실적을 보유한 Arlen과 Alison의 경험은 비교할 수 없는 플랫폼 및 혁신과 결합해 Boomi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을 기대한다.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어디에서든지 연결하려는 사명은 계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Arlen Shenkman, 사장 겸 CFO

Arlen Shenkman은 25년 이상 고성장 기업을 이끌고, 재무 및 자본 관리 전략과 비즈니스 개발을 주도했으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공공 기업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투자 및 인수 합병을 감독한 경험이 있는 글로벌 기술 임원이다. 그는 이전에 Citrix Systems, Inc.의 EVP 및 CFO를 역임했으며, Citrix 이전에는 EVP 및 비즈니스 개발 및 생태계의 글로벌 책임자, SAP North America(SAP 최대 비즈니스 유닛)의 CFO, 글로벌 기업 개발 책임자의 역할을 비롯해 SAP에서 다양한 임원의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SAP가 클라우드 회사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게 주도한 설계자였다.

Shenkman은 마이애미 대학교 로스쿨에서 J.D., 템플 대학교 Fox 경영 대학원에서 M.B.A., 조지 워싱턴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또한 런던 비즈니스 스쿨의 기업 금융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그는 Commvault[NASDAQ: CVLT] 및 AspenTech[NASDAQ: AZPN]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펜실베이니아 미술 학교의 이사회 이사를 맡고 있다.

Alison Biggan, CMO

20년 이상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고성능 팀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Biggan은 마케팅 우수성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Biggan은 전체 SAP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SAP의 디지털, 브랜드, 이벤트, 고객 및 파트너 마케팅 팀을 이끄는 SAP의 기업 마케팅 부문 사장을 역임했다. 그전에는 제품 및 현장 마케팅을 이끌었고 글로벌 마케팅 조직의 COO를 역임했으며 SAP 클라우드 혁신의 핵심 부분으로 일했다. 검증된 리더인 Biggan은 Business Objects 인수를 통해 SAP에 합류했으며, SAP 이전에는 Crystal Decisions, Business Objects 및 Sophos에서 마케팅 리더십 역할을 맡았다. Biggan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 다녔으며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 대학에서 문학 학사 학위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학위를 받았다.

Steve Lucas가 CEO로 임명된 후 두 명의 임원이 빠르게 지명됐다. Lucas는 iCIMS에서 Boomi에 합류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회사를 이끌고 운영한 27년 이상의 경험이 있다. Lucas는 Adobe, Marketo, SAP 및 Salesforce에서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다.

해당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software as a service) 기업인 Boomi는 10만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계속 성장하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으로, iPaaS 분야에서 가장 큰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중 하나로 꼽힌다. 당사는 Accenture, Deloitte, SAP, Snowflake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Amazon Web Services, Google 및 Microsoft를 비롯한 최대 규모의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최근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Boomi는 최근 Nucleus Research의 ‘2023년 주목해야 할 인기 기업’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당사는 올해의 기업 및 제품 혁신 부문에서 두 개의 국제 Stevie® Awards를 수상했다. PaaS (Platform as a Service) 부문의 Gold Globee® Award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기술에 대한 Merit Award, 클라우드 컴퓨팅 2022의 글로벌 리더로서 Stratus Award를 수상했으며,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권위 있는 별 5개 등급을 받았다. 이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의 기술 제공업체가 가장 주목하는 프로그램의 최종 목록이다. Boomi는 또한 Inc. Magazine의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등재되는 등 선택받은 고용주로 선정돼 수많은 상을 받았다.

추가 리소스

· Boomi AtomSphere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Boomiverse 커뮤니티 살펴보기

· Twitter, LinkedIn, Facebook, YouTube에서 Boomi 팔로우

Boomi 소개

Boomi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Boomi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Accenture, Capgemini, Deloitte, SAP 및 Snowflake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Boomi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검색, 관리, 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한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웹사이트(http://www.boomi.com)를 방문할 수 있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Boomiverse 및 AtomSpher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483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