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Technologies, 2022년 4분기 당기순이익 공개 및 전화 회의 발표

2023-01-19 14:55 출처: Watts Water Technolog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WTS)

노스앤도버,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Watts Water Technologies, Inc.(뉴욕증시: WTS)는 2023년 2월 9일 목요일 오전 9시(동부표준시)에 2022년 4분기 결과를 토론하기 위한 전화 회의를 인터넷으로 생방송한다. Watts Water Technologies, Inc.는 2023년 2월 8일 수요일 증시 폐장 후에 발행될 보도자료에서 이 기간의 재무 성과를 발표할 것이다.

이 전화 회의는 회사 웹사이트(www.watts.com)에서 Investor Relations(투자가 관계) 섹션을 방문해 액세스할 수 있다. 웹캐스트 이후에 저장된 버전의 전화 회의 파일이 2024년 2월 9일까지 같은 인터넷 주소에서 제공된다.

Watts Water Technologies, Inc.는 미국 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제조사로서 계열사들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배관, 난방 및 수질 계열 제품을 공급한다. Watts Water 계열사 및 브랜드는 혁신적인 상업용, 주택용 및 산업용 배관, 난방 및 수질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웹사이트(www.watts.com)를 방문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