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업계 주도한 40년 기념해 책임감 있는 제품 제작 방법 도입

2023-01-05 16:50 출처: Belkin International, Inc.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글로벌 가전제품 리더인 벨킨(Belkin)은 2년간의 개발 끝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바일 전력 제품의 새로운 소재 재활용 계획을 발표했다.

벨킨의 가장 인기 있는 무선 충전기, 파워 뱅크, 가정용 충전기 및 차량용 충전기는 73~75%의 소비 후 재활용 플라스틱(PCR) 및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plastic-free) 포장재로 구성해 업데이트된다. 제품 전환은 2023년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약 7000미터톤의 탄소 배출량[1]을 절약하고 이러한 제품의 이산화탄소 환산 배출량을 최대 67%까지 줄일 수 있다.

벨킨은 40주년을 기념하며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 지속 가능성에 전념할 예정이다. 벨킨은 2025년까지 배출량 산출 영역인 스코프 1 및 2에서 100%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이미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을 검토하겠다는 약속에는 일부 제품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90%까지 줄인 포장재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겠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이번 발표에서는 스코프 3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벨킨의 접근 방식에 대해 다룬다.

벨킨은 제품 재료를 PCR로 전환하는 것으로 신중하고 체계적인 결정을 내렸다. 이는 소비자로부터 플라스틱 폐기물을 가져와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용도를 변경해 재사용하는 것이다. 매립지로 보내진 플라스틱을 활용해 플라스틱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음으로써 새 플라스틱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순환 경제를 지원하는 의미 있는 조치이다. 벨킨이 실시한 전 과정 평가(LCA)를 통해 PCR 물질을 활용하면 환경적 영향이 크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플라스틱 관련 대안이 있다.

· 공장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소재를 대량 생산 시 재사용하는 공법인 재활용 플라스틱(PIR)

· 식물 및 나무 조각과 같은 재생 가능한 공급 원료의 재료를 사용하는 바이오플라스틱

· 바다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사용하는 오션플라스틱

벨킨의 CEO인 Steve Malony는 “벨킨과 같은 규모와 영향력을 가진 회사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하면 벨킨 제품에 새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당연한 결정이다”며 “이 공유된 비전을 현실로 만든 팀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영광이다. 옳은 일을 하려는 그들의 헌신은 나에게 영감을 주며, 모두 함께 더욱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다음 제품은 2023년 상반기 내에 새로운 PCR 재료로 구성돼 배송될 예정이다.

· BOOST↑CHARGE™ 마그네틱 무선 차량용 충전기 10W

· BOOST↑CHARGE™ USB-C PD 3.0 PPS 가정용 충전기 25W

· BOOST↑CHARGE™ 듀얼 USB-C PD 가정용 충전기 40W

· BOOST↑CHARGE™ PRO 4포트 GaN 충전기 108W

· BOOST↑CHARGE™ PRO 듀얼 USB-C® GaN PPS 가정용 충전기 45W

· BOOST↑CHARGE™ PRO 듀얼 USB-C® GaN PPS 가정용 충전기 65W

디자인, 품질 및 엔지니어링 관점에서 기존 벨킨 제품과 벨킨 PCR 제품 간에 차이는 거의 없다. 소비자는 ‘재활용 플라스틱 제품으로 제조’ 및 ‘100% 플라스틱 프리 포장’이라는 문구와 온라인 제품 페이지의 명확한 설명을 통해 새로운 PCR 제품을 파악할 수 있다.

벨킨의 엔지니어링 및 제품 개발 팀은 로스앤젤레스, 홍콩, 선전, 베트남 및 대만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사람과 기술이 연결되는 방식을 바꾸는 혁신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벨킨은 품질을 중요하게 여기며 엄격한 테스트 및 승인 프로세스가 수행되기 전까지는 시장에 출시하지 않는다. 이 새로운 PCR 포트폴리오를 위해 벨킨은 계속해서 새로운 솔루션을 추가로 연구하고, 벨킨제품의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줄일 수 있는 방법 이면의 과학을 끊임없이 성실하게 검증한다. PCR 재료는 유명한 수지 공급업체가 제공했으며 벨킨의 설계 인증 팀이 선택하고 테스트했다.

벨킨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https://www.belkin.com/company/sustainability/)를 방문하면 된다.

프레스 키트:

자세한 정보 및 고해상도 이미지는 이 링크(https://bit.ly/3IoNN4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킨(Belkin) 개요

벨킨은 광범위한 가전 제품 및 기업 환경을 위한 전력, 보호, 생산성, 연결, 오디오, 보안 및 홈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부문의 선도업체다. 벨킨의 제품은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계돼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벨킨은 집 또는 직장 그리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매일 삶의 질을 높여 주는 제품을 만든다.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은 2018년 폭스콘 인터커넥트 테크놀로지 (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와 합병해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했으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사람들로부터 끝없이 영감을 얻고 있다.

[1] 2022년 5월 예측 산출 기준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04005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