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스크 이노베이션, 블랙 프라이데이 신제품 발표

2022-11-18 13:50 출처: Tusk Inc. Limited

7in 1 태양광 패널을 포함하는 제품으로 패널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터스크(Tusk Inc. Limited)(www.tusklimited.com)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해 신제품을 발표했다.

터스크는 2012년 쿠알라룸푸르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 지사를 둔 자본 관리 회사로 출발해 채굴 장비, 태양 에너지, 어댑터 사용자를 위한 제품 생산에 주력하는 유수 전기 생산 솔루션 회사로 자리 잡았다. 제품 라인은 주로 전기생산 용도로 구성돼 있다. 웹사이트(https://tusklimited.com/products)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고의 전기 솔루션 회사로 꼽히는 터스크 이노베이션(Tusk innovation)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태양광 패널과 비트코인 채굴기를 결합한 제품을 30% 할인한다고 발표했다. 전기가 채굴의 주요한 문제였던 만큼 많은 양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채굴을 중단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최근 다결정에서 태양광 재료로 사업의 초점을 바꾼 터스크 이노베이션은 오랜 기간 태양광 제품을 암호화폐 채굴기와 결합하는 효율성을 테스트해 왔으며 이러한 방식이 가장 효과적임을 입증했다. 터스크 이노베이션 투자자는 중단 없이 손쉽게 코인을 채굴할 수 있으며 위험을 줄이면서도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는 클라이언트의 암호화폐 채굴 시 전기 소비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다. 존 월스(John Walls) 터스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 방식을 발표하면서 “세간의 보고에 따르면 채굴가가 필요로 하는 전력량이 너무 많아 감당할 수 없음이 명백해졌으며 이에 따라 우리는 타당한 옵션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채굴 이익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채굴장을 여는 것을 바라고 수익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지만 상당한 비용이 들 것이라 여긴다. 특히 전기 요금 면에서 높은 비용이 발생하리라는 추측이 만연해 있다.

터스크는 전기 요금과 무관한 태양광 패널과 이중 채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비트코인 채굴 장치를 제공해 영속적인 솔루션을 구축했다. 시장 변동성에 신경 쓸 필요 없이 그저 코인을 채굴하면 된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중심부와 영국에 위치한 터스크는 3개 대륙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고객에게 암호화폐 지갑 개발 서비스와 그래픽 처리 장치를 모두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업체와 차별화된다. 블록체인 개발 및 비트코인 채굴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터스크(Tusk) 개요

경영 전문가팀이 2012년 설립한 이후 기술 전문가팀이 합류한 터스크는 현재 최고의 전기 솔루션 공급업체로 자리잡았다. 터스크는 10년 이상 위험 관리 사업에 종사해온 만큼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능력에 자부심이 있다. 터스크는 여러 가지 기술 발전을 거쳐 위험성이 덜한 벤처를 리스크 매니지먼트(Risk Management) 시스템에 통합했다. 대표적인 예로는 태양광 재료를 사용하는 암호화폐 채굴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60055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