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6차 EIT 시리즈서 자율모바일로봇 조명

2022-11-18 11:30 출처: Mouser Electronics Inc.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뉴스와이어)--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가장 다양하게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이하 마우저)가 수상에 빛나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이하 EIT)’ 프로그램의 2022년 마지막 시리즈를 발표했다.

마우저는 2022년 마지막 시리즈인 6차 EIT 시리즈를 통해 여러 산업에서 기능 개선과 첨단 애플리케이션을 이끌어 온 자율모바일로봇(AMR)의 최근 발전상을 검토할 예정이다.

AMR은 1990년대에 도입된 이후 인공지능(AI), 컴퓨터 비전 시스템, 5G 커뮤니케이션에 힘입어 기술적 전환기를 맞았다. AMR은 제조업과 물류업에 새로운 수준의 유연성, 자율성, 유용성을 제공해 전반적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AMR은 더 발전된 기술을 통해 공장 및 공급망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예상치 못한 단계로 끌어올린다”며 “독자와 시청자들이 EIT를 통해 ARM이 안전하고 지능적인 방식으로 운영을 간소화하는 방식을 더 자세히 파악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사람을 잇는 기술(Tech Between Us)’ 팟캐스트 에피소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Then, Now and Next)’ 동영상, 기타 독점 콘텐츠를 통해 AMR을 뒷받침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실제 비즈니스 이용 사례를 깊이 있게 들여다볼 예정이다.

레이먼드 인(Raymond Yin) 마우저 기술콘텐트 총괄 겸 사람을 잇는 기술 진행자가 아카라로보틱스(Akara Robotics)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연구책임자인 니암 도넬리(Niamh Donnelly)와 함께 새로운 세대의 AMR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사람을 잇는 기술의 팟캐스트는 마우저 웹사이트나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도넬리 최고연구책임자는 “다양한 시설에서 큰 보탬이 되는 AMR과 하드웨어의 기능 개선 및 안전성 조치들에 대해 레이몬드와 많은 얘기를 나눴다”며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협업 로봇의 기반이 되는 최신 기술이 복잡해지는 만큼 최신 설계가 상당히 고도화됐다”고 말했다.

2015년 처음 시작한 EIT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부품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newsroom/) 참조.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newsroom/)에서 마우저 소식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는 최신 반도체와 전자부품을 가장 다양하게 공급하는 세계적 공인 유통업체다. 제조 출처에 대한 전면 추적이 가능한 100% 진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마우저는 고객이 설계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기술 자원 센터(Technical Resource Center)와 같은 폭넓은 기술 자원 라이브러리는 물론 제품 데이터 시트, 공급업체 레퍼런스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기록, 기술적 설계 정보, 공학 도구, 기타 유용한 정보를 지원한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공인 반도체·전자부품 유통업체다. 1200여 개 제조사가 생산한 제품 680만개 이상을 보유한 마우저 웹사이트(mouser.com)는 다양한 언어와 결제 통화를 지원해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뒷받침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 27개 서비스 센터를 두고 현지 언어·통화·시간대에 맞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텍사스 댈러스에 마련한 100만ft²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223개 국가 및 지역 65만 고객에게 제품을 출하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를 참조하면 된다.

상표

마우저(Mouser)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등록한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사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60057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