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 2022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SBTi가 승인한 새로운 노력 및 성평등 성과 담아

2022-11-18 10:15 출처: Coty Inc. (뉴욕증권거래소 COTY)

뉴욕--(뉴스와이어)--코티(Coty Inc.)(뉴욕증권거래소: COTY)가 2022 회계연도 지속 가능성 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를 발간했다.

보고서는 2021년 7월부터 2022년 6월까지 코티의 기업 지속 가능성 전략인 ‘지속되는 아름다움(Beauty That Lasts)’의 진전 상황을 간략히 설명하고 있다.

수 Y. 나비(Sue Y. Nabi) 코티 CEO는 “지속되는 아름다움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려는 코티 목표의 원동력”이라며 “우리는 두려움을 모르는 친절함으로 새롭고 혁신적이며 더 나은 과학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 제품을 만든다”고 말했다. 이어 “편안함과 기대치의 경계를 꾸준히 무너뜨리고 새로운 운영 방식을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코티의 2022 회계연도 지속 가능성 활동에 관한 내용은 전체 보고서(https://bit.ly/3tzvQYC)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환경 약속

· 코티는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 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가 승인한 새로운 온실 가스 배출(GHG) 단기 감축 목표를 공유하고 다음을 약속한다.

o 기준 연도[*]인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스코프(scope) 1 및 2의 GHG 절대 배출량 50% 감축

o 재생 가능한 전력의 연간 소싱 비율을 2019년 5%에서 2030년까지 100%로 확대

o 같은 기간 내 스코프 3의 GHG 절대 배출량 28% 감축

· 코티는 회사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원동력으로 새로운 패키징 목표를 제시했다.

o 2030년까지 포장재 20% 감소[**]

o 2025년까지 FSC 또는 PEFC 인증 접이식 판지 전면(100%) 사용

o 2030년까지 최종 소비자가 사용한 후 버린 플라스틱 제품을 선별, 수거하여 재활용한 원료인 PCR 자재 30%로 확대

폐기물 약속

2022 회계연도에 공장과 유통 센터에서 매립지로 보내는 쓰레기를 ‘제로(0)’로 한다는 목표를 달성했고, 예정보다 빨리 재활용 목표를 달성해 2030년 목표인 80%보다 낮은 79.8%를 기록했다.

성평등 실현

· 코티는 2022년까지 성별에 상관없이 유사한 역할과 성과에 대해 공평하게 급여를 지급한다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 코티는 새로운 글로벌 성평등 육아 휴가 정책을 채택해 새로 가족을 꾸리거나 가족이 늘어난 모든 직원에게 전액 보상 유급 휴가를 제공하고 있다.

코티는 브랜드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데 자부심이 있다. 신제품 끌로에 나뚜랄레 인텐스(Chloé Naturelle Intense)는 코티 포트폴리오 최초의 리필 가능한 향수다. 코티는 새로운 아디다스 액티브 스킨 앤 마인드(Adidas Active Skin & Mind) 샤워 젤 출시를 위해 PCR 사용에 우선순위를 두고 병은 99.8%, 뚜껑은 48%의 PCR을 사용해 만들었다. 이 제품군은 최초로 리필 가능한 바디 케어 솔루션을 적용했고, 브랜드의 기준이 되는 오리지널 바디 케어 제품군보다 포장재 중량을 18% 이상 줄인 것이 특징이다. 코티는 림멜(Rimmell), 맨해튼(Manhattan), 리스케(Risqué)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커버걸(COVERGIRL)과 함께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Cruelty Free International)의 리핑 버니(Leaping Bunny) 인증을 받았다.

최고과학책임자인 시메이 팬(Shimei Fan) 박사는 “올해는 코티의 지속 가능성 여정에서 매우 흥미로운 한 해였다”며 “성평등과 새로운 탄소 및 패키징 약속에서 이룬 성과에 큰 자부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움의 기준을 무너뜨리고 있으며 우리는 지속 가능성 목표에도 같은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며 “우리가 업계를 이끌어가고 의미 있는 변화를 이룰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 바이오 에너지 공급원료에서의 생물학적 배출 및 제거를 목표 달성의 구분점으로 한다.

[**] 코티가 제조한 모든 제품의 밀리리터당 포장재 무게(그램)가 평균 20% 줄었다. 목표는 코티의 2019년을 기준으로 설정됐다.

코티(Coty Inc.) 개요

1904년 파리에서 설립된 코티는 향수, 색조 화장품, 스킨 및 바디 케어 전반에 걸쳐 상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뷰티 기업 중 하나다.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약 125개 국가 및 지역에서 고급 및 일반 시장 제품을 판매한다. 코티와 코티의 브랜드는 사람들이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자기만의 비전을 창출할 수 있게 하며 지구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coty.com 참조.

주의사항

이 보도 자료 및 관련 보고서는 코티의 사회적 영향과 지속 가능성 목표, 목표 대상, 이니셔티브, 약속 및 활동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다. 이런 노력에는 코티 사업의 변화(예: 인수, 매각 또는 새로운 제조 또는 유통 장소), 성과를 측정하는 기준, 특정 목표 또는 사안의 기초가 되는 가정 그리고 특정한 정보를 정확하게 보고하는 능력 등 특정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는 우리가 명시한 목표나 기대하는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회적 영향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기대치 변화 또는 특별히 초점을 둔 영역에 대한 기대치 변화, 표준의 변화 또는 진행 상황이나 성과 측정 방식의 변화를 비롯해 변화하는 상황은 코티가 추구하는 특정 목표나 약속, 또는 이니셔티브의 수정 또는 중단을 야기할 수 있다. 더욱이 사회적 영향과 지속 가능성 노력 및 관련 문제를 측정하는 기준이 발전·진화하고 있으며 특정 영역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표준과 가정은 시간이 지나면서 바뀔 수 있다. 경영진의 수용 가능한 대체 수단 선택으로 인해 코티가 보고한 금액이나 지속 가능성 지표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또한 당사, 사업 또는 노력에 대한 진술이 모든 사업 단위(예: 보다 최근에 인수된 사업 단위) 또는 합작투자 및 전략적 제휴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이 보도 자료 및 관련 보고서는 코티의 사회적 영향 및 지속 가능성 목표, 목표 대상, 이니셔티브, 약속 및 활동 그리고 당사의 미래 운영 및 장기 전략과 관련한 진술을 포함해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 의미 내의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코티는 예상치가 사업 및 운영에 관해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고 믿고 있지만 지속 가능성과 관련해 이들 미래 예측 진술에서 명시적으로 표현한 혹은 묵시적인 미래의 결과나 성과가 실제 결과 또는 성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지지 않는다고 보장할 수는 없다. 지속 가능성과 관련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과거 또는 현재의 사실과 관련 없는 모든 진술이 포함되고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그리고 코티의 양식 K 연례 보고서와 코티가 수시로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고 제출할 수도 있는 기타 정기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 및 ‘재무 조건 및 사업 결과에 관한 경영진 논의 및 분석’이라는 표제로 설명한 내용과 같은 다른 중요한 요소들이 포함된다.

지속 가능성과 관련된 이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 자료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됐고 코티는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가정의 변경, 사건의 발생, 예상치 못한 일 등, 또는 시간 경과에 따른 미래 운영 결과의 변경 등을 반영하기 위해 모든 미래 예측 또는 경고문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또 코티는 지속되는 아름다움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정보를 계속 보고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5006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