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트렌드 예측 이벤트 ‘2023 트.보트’ 진행... 푸짐한 경품 제공

2022-11-16 14:00 출처: 시공사

시공사, 트렌드 예측 이벤트 ‘2023 트.보트’ 진행... 푸짐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시공사가 11월 30일까지 아이패드, 애플워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트렌드 예측 이벤트 ‘트.보트(Trend Vot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시공사가 함께 출간한 ‘2023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 출간 이벤트의 하나로 진행되는 것이다.

응모 방식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2023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에서 선별한 미래를 선도할 트렌드 8가지 가운데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할 것 같은 사례에 투표하면 된다.

이벤트는 특별한 참가 조건이 없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공사는 12월 1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2023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는 전 세계 83개국, 128개 도시 KOTRA 무역관에서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지금 가장 핫한 비즈니스 트렌드’를 담았다. 홀로그램 학습 기기부터 세포배양 수산물, 스마트 타투와 촉각형 VR 기기까지 신기술은 물론 최근 몇 년간 비즈니스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드론과 로봇 기술의 현황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한다.

이벤트 및 2023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공사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트리, 시공사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책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