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케이, 고객 접근성 강화 위한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2022-09-28 09:00 출처: 엠앤케이

엠앤케이, 고객 접근성 강화 위한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광주--(뉴스와이어)--마케팅 전문 그룹 ‘엠앤케이(MNK)’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브랜드 홈페이지 ‘지식재산영상’, ‘지식재산디자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영상·디자인 마케팅에 대한 고객 니즈 및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며, 심플하고 직관적인 구성 및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을 진행했다.

브랜드 홈페이지인 지식재산영상, 지식재산디자인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리뉴얼했으며 반응형으로 구축돼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종에서도 최적화한 화면을 자동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먼저 지식재산영상 홈페이지는 3D,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제작이 필요한 고객 대상의 페이지로 관련 영상 포트폴리오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지식재산디자인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맘에 드는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골라담아 맞춤형 견적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따라서 여러 곳에 디자인 대행을 의뢰할 필요 없이, 원하는 항목을 골라담고 한꺼번에 전문가와 빠른 상담 및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엠앤케이 담당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고객과의 주요한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꾸준한 홈페이지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앤케이는 2019년 수출바우처 홍보 동영상 우수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올해도 디자인 개발 부문 우수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다.

엠앤케이 개요

엠앤케이는 정부 지원 사업의 주요 수행 기업으로 온라인 마케팅, 영상 제작, 디자인 파트 등을 진행한다. 연간 100여곳이 넘는 기업을 만나 일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