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활동 제안대회와 청소년 사진 공모전 운영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활동 제안대회 ‘경청을 말하다’·청소년활동 사진 공모전 ‘경청을 보다’ 운영

2022-09-15 12:00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경청을 보다 포스터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 제안대회인 ‘경청을 말하다’와 청소년활동 사진 공모전 ‘경청을 보다’를 운영한다.

경청을 말하다는 도 내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정보 제공 및 보급 활성화와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정책 발굴을 위한 제안대회로 10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기도 내 청소년수련시설 및 직원(청소년지도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문별 서류심사를 통해 △대상(6점) △최우수상(6점) △우수상(3점) △장려상(6점) △입선(9점) 총 30점을 선발할 예정이다.

경청을 보다는 도 내 다양한 청소년의 모습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사진 공모전으로 ‘청소년’, ‘청소년활동’, ‘경청’ 세 가지 주제로 9월 26일까지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 대상은 경기도 내 청소년(9세~24세), 일반인, 기관 및 단체이며, 부문별 심사를 통해 △최우수(총 4점) △우수(총 8점) 총 12점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권구연 센터장은 “이번 제안대회와 공모를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고 전문성 및 다양성을 향상함과 동시에 청소년활동에 대한 인지도의 확산을 기대한다”며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시설과 지도자들에게 격려와 포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 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