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2022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후원

건강한 생활 지원 목표로 하는 슬립앤슬립 브랜드 가치와 부합, 체험 접점 확대도
슬립앤슬립 수면 컨설팅과 제품 체험 서비스 제공 부스 운영, 증정 이벤트도 진행
2018년 MOU 이후 스포츠 선수 경기력 향상 돕는 맞춤 베개와 수면 솔루션도 제공

2022-09-01 10:46 출처: 이브자리

이브자리와 슬립앤슬립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이브자리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이 ‘2022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는 서울의 상징인 한강을 헤엄쳐 건너는 행사로 국민의 수상활동 체험과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했다. 송파구수영연맹 주최, 한국체육대학교 해양수상레포츠연구소 주관 아래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3일 열리며, 한강 잠실대교 수중보 남단에서 잠실대교 북단을 반환해 출발 지점으로 돌아오는 1800미터 코스로 진행된다.

슬립앤슬립은 이번 대회의 취지와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겠다는 브랜드 추구 가치가 부합한다는 판단에 공식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동시에 스포츠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신체 회복을 돕는 슬립앤슬립 맞춤형 기능성 제품 경쟁력을 직접 알리는 계기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후원에 동참한 슬립앤슬립은 대회 기간 잠실 한강공원에서 슬립앤슬립 맞춤 수면 컨설팅과 기능성 침구를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슬립앤슬립 수면 컨설턴트가 대회 참가자 개개인 체형, 수면습관, 수면환경을 고려해 최적의 침구를 추천해준다. 슬립앤슬립 기능성 침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원재 슬립앤슬립 마케팅 팀장은 “건강한 신체와 스포츠 정신을 갖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든 참가자들을 응원하며 더 안전하고 풍성한 챌린지가 될 수 있도록 슬립앤슬립도 돕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역량을 전하고 고객 건강이라는 궁극적인 브랜드 목적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립앤슬립은 2018년 국내 스포테인먼트 기업인 갤럭시아SM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선수가 쾌조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앰버서더인 박현경을 비롯한 다수의 프로골퍼와 김채운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등 소속 선수들에게 맞춤 베개와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