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추석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 진행

2022-08-31 09:17 출처: 동원F&B (코스피 04977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31일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흑삼을 원료로 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흑삼정 데일리원’과 ‘흑삼진(眞) 골드’는 흑삼을 특허 기술로 발효해 홍삼의 핵심 영양소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흑삼정 데일리원은 흑삼 농축액과 정제수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흑삼진 골드는 흑삼 농축액에 9가지 부원료를 더해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침향을 주원료로 한 ‘홍삼 녹용 침향환’도 선보였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한 진액이 오랜 기간 굳어져 생긴 약재로, 기력 보충 등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 녹용 침향환은 침향(25%)을 비롯해 녹용·산수유·참당귀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11가지 국내산 약재와 벌꿀 및 김치 유산균 등이 들어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아쿠아셀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등이 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해 추석 선물세트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아넬리스는 따뜻한 감성의 손 그림으로 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로,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동화적인 색채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동원F&B는 다양한 가격대의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한 만큼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서 영양 상담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