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혼가전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 유튜브 1400만 조회수 돌파

‘나답게, 우리답게’ 살아가는 신혼부부들의 집들이 담은 콘셉트 광고로 호평

2022-08-29 09:36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가 내놓은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디지털 광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29일 -- 삼성전자는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이 유튜브 조회수 약 140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 신혼가전과 함께 나답게, 우리답게 살아가는 신혼부부들의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에는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콘셉트인 신혼부부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를 다녀야 하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로, 틀에 박힌 신혼 스타일에 연연하지 않고 나답게, 우리답게 생활하고자 하는 MZ세대의 신혼 트렌드가 반영됐다.

협소주택 부부로 광고에 등장하는 최민욱, 정아영 씨는 “우리만의 방법으로 꾸민 신혼집을 광고로 남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캠페인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사를 염두해 두고 신혼을 시작하는 커플의 이야기가 현실적이라 와닿았다”, “남들과 달라도 우리답게 살겠다는 요즘 세대의 신혼 트렌드가 담겼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삼성전자 담당자는 “더욱 다채로워지는 신혼 라이프에 맞춰 삼성 신혼가전만의 강점인 나답게, 우리답게란 메시지를 최대한 솔직하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개성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MZ 세대에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만의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캠페인 중 하나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광고 속 집과 가전을 한정판 블록으로 소장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상으로 제작된 주택공간에서 원하는 신혼가전의 모델과 색상을 선택해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비스포크 홈메타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