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네이버 ‘원쁠딜’ 이벤트 8월 10일부터 단독 진행

2022-08-10 12:00 출처: 펫박스

원쁠딜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펫박스가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원쁠딜’ 최대 72%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원쁠딜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은 두 가지다.

먼저 8월 13일까지는 ‘100% 국산 빅츄 져키 1000g’를 대상으로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8월 16일까지는 ‘휴먼 그레이드 빅츄 헤어볼 츄르 300g’를 하나를 사면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빅츄는 95% 이상 순 살코기 성분 함유 및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하며, 빅츄 헤어볼 츄르는 닭고기 45% 이상, 참치 50% 이하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엘라이신, 타우린, 프로폴리스, 귀리 등 엄선된 원료로 만들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최상위 등급을 나타내는 ‘휴먼 그레이드’ 등급을 얻었다.

네이버 원쁠딜 행사는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인기 순위 제품을 선정, 네이버 최저가로 상품을 제공하면서 하나 사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에는 스토어찜 10% 쿠폰, 소식 알림 5% 쿠폰 또는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진행한다.

펫박스 담당자는 “빅츄 져키 1000g은 네이버 원쁠딜 이벤트에서 상시가보다 저렴 가격에 하나 사면 빅츄 져키 1000g을 하나 더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72% 할인된 금액에 3개를 사면 3개를 추가 증정하며, 77% 할인된 금액으로 5개 구매 시 5개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펫박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