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가을학기 학부모 세미나’ 유튜브 라이브 진행

메타인지 석학 리사손 교수, 슈퍼 대치맘 김경화 전 아나운서 출연

2022-07-26 09:52 출처: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크레버스가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유튜브 라이브 학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6일 -- 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유튜브 라이브 학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7월 26일(화) △8월 8일(월) △8월 9일(화) 오전 10시 크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을 하며, 초등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회차별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7월 26일은 ‘초등 학부모를 위한 고교 입시 변화와 영재학교’를 주제로, CMS 영재관의 영재학교·특목고 입시 비법 및 고등학교 선택과 준비 노하우 등을 강연한다.

8월 8일은 ‘우리 아이 공부 마음 들여다보는 방법’과 ‘스트레스 없이 우리 아이 공부시키기’를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한다. 메타인지 분야 석학 컬럼비아대 리사 손 교수와 슈퍼 대치맘으로 알려진 김경화 전 MBC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녀 학습을 고민하는 많은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어 김 아나운서와 크레버스 원장단의 대담이 진행된다.

8월 9일은 ‘슈퍼 대치맘이 묻고, 서울대생이 답한다’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상위권 학생이 중고등학교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김경화 전 아나운서가 질문하면 서울대생은 자기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에피소드와 영어·수학·코딩 학습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생방송 중 크레버스 입시연구소에서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자녀 교육·입시·크레버스 프로그램 등 궁금증을 질문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크레버스는 이번 학부모 세미나가 빠르게 변하는 시대와 교육환경으로 고민이 큰 학부모를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으며, 크레버스의 교육 노하우와 다양한 공감 콘텐츠를 통해 우리 아이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교육 방향을 설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설명회는 현재 예약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