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신, ‘아토신 레드패치’와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신제품 출시

신제품 30% 할인과 각종 증정 이벤트 실시
1회 부착으로 최대 4시간 자외선 차단 및 보습, 주름 개선 효과
아토신 레드패치, 민감한 피부 진정과 염증 완화에 보습 영양 효과까지
아토신 뷰티클 썬패치, 자외선 차단과 쿨링, 보습,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
닥터신 몰에서 신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2022-07-22 08:30 출처: 에스엔제이스페이스

아토신 레드패치 민감성 피부의 진정, 완화, 보습, 영양 케어 패치

서울--(뉴스와이어)--사람의 몸을 잘 아는 전문가들과 함께 건강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닥터신이 ‘아토신 레드패치’와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2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신 몰에서 한 달간 실시되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구매 시 아토신 핸드크림을 구매 개수만큼 증정하고, 신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작성 개수만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아토신 레드패치’는 기존에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토신 패치가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아토피성, 민감성 피부 진정, 완화, 보습, 영양 등을 케어해 주는 패치 형태의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피부 표면 지질학적 구조를 겔에 적용해 피부에 더 잘 밀착이 될 수 있도록 개선했고, 병풀이라고 불리는 마데카소사이드(마데카솔 연고의 주성분)를 추가해 피부를 한층 더 보호해 주고 있다.

그리고, 피부 진정,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달맞이꽃 오일을 최대치로 담아 더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한편, 건조에 의해 가려워서 자기도 모르게 긁어버려 생기는 상처를 방지하도록 했다.

다른 신제품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는 아토신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뷰티케어 아이패치이다.

신제품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는 야외, 실내 등 자외선을 막고 싶은 상황에서 붙여주면 쿨링 효과와 함께 자외선을 막아주며 피부를 진정 및 완화해주는 작용을 한다.

또한 추가로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있어 골프, 등산, 테니스와 같은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팩과 같이 나비존을 케어해 주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특히 썬크림의 경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하루에도 자주 발라줘야 하는 반면,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는 1회 부착으로 최대 4시간까지 자외선 차단과 쿨링, 보습,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성분 또한 자연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닥터신에서 직접 운영하는 닥터신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개요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닥터신’은 20년간 우리 몸(身)의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솔루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닥터신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척추, 관절, 재활, 내과), 물리치료사, 운동생리학 전문가, 개발 제품 품평단 등과 함께 한다. 바른 자세부터 신체 관리까지. 닥터신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생활 속에서 생겨나는 작은 변화들로 보다 나은 내일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