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 최고운영책임자로 앙드레 다완 선임

2022-07-20 16:20 출처: Watts Water Technologies, Inc.

노스앤도버,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0일 -- 와츠 워터 테크놀로지스(Watts Water Technologies, Inc., 이하 ‘와츠 워터’)(뉴욕증권거래소: WTS)가 앙드레 다완(Andre Dhawan)을 최고운영책임자(2022년 8월 15일부)로 선임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다완은 폰티에 코퍼레이션(Vontier Corporation)의 자회사인 길바르코 비더-루트(Gilbarco Veeder-Root)에서 유럽·중동·아프리카·아시아 태평양 사장을 거쳐 미주 사장을 역임했으며, 자일렘(Xylem Inc.)과 ITT 코퍼레이션(ITT Corporation)의 요직을 두루 거쳤다.

다완은 앞서 은퇴 계획을 발표한 무니시 난다(Munish Nanda) 미주·유럽 사장의 뒤를 이을 예정이다.

로버트 J. 파가노(Robert J. Pagano) 와츠 워터 최고경영자 겸 이사회 의장은 “다완은 검증을 마친 성장 지향적 전략가이자 운영자로서 여러 인수·합병을 통해 강력한 유기적 성장을 이끌고 탄탄한 운영 리더십을 구축했다”며 “와츠 워터의 신제품 출시, 지리적 시장 확대, 고도의 팀 및 국제 사업 구축에 필요한 전문성과 배경을 두루 갖춘 다완을 영입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다완은 와츠 워터의 사업을 이끌기에 충분한 능력과 경험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파가노 최고경영자는 “수년간 와츠 워터의 큰 발전을 이끄는 한편 다완의 인수인계 과정을 흔쾌히 지원하기로 한 무니시 난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와츠 워터는 자회사들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배관과 난방, 수질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제조 업체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산하 계열사와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상업·주거·산업용 배관·난방·수질 솔루션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atts.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1995년 미국증권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한 현재의 관점을 반영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기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금물이다.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으로는 비용절감·구조조정·쇄신 프로그램 및 활동의 효과와 시기, 와츠 워터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는 주택·건설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기, 원자재 및 물품의 부족 및 가격 변동, 경쟁력, 대출 금리 변동, 인플레이션, 인수를 통한 시장 확대 실패, 신제품 및 개량품 개발·출시 실패, 성능 및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 실패, 환율 변동, 배관·난방 도매업계나 주택 개조 소매업계와 같은 와츠 워터가 제품을 판매하는 산업의 주기, 환경 규제 준수 비용, 제품 책무 위험, 현재 소송의 상황 변화, 코로나19 팬데믹 및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 위험과 불확실성, 공급망·물류·유통은 물론 기타 사업 프로세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급망 및 물류 차질이나 기타 인력 부족 등이 있으며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와츠 워터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K 양식의 회계연도(2021년 12월 31일 종료) 보고서의 재무제표 ‘1A 항목, 위험 요인’과 기타 보고서에서 그 밖의 다른 위험과 불확실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와츠 워터는 법이 요구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 담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90057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