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승우아빠와 김치양념 라이브 방송 진행

샘표, 17일 오후 2시 여름김치 쉽게 담글 수 있도록 유튜버 승우아빠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누구나 쉽게 물김치, 열무김치 등을 맛있게 담그는 초간단 방법 소개
부추파김치 양념 활용한 부추무침 간장 비빔국수 등 승우아빠의 여름 별미 레시피도 공개

2022-07-17 09:53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샘표 새미네부엌, 승우아빠와 김치양념 라이브 방송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일요일인 17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승우아빠X랜선부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여름김치를 담그는 법과 여름 별미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한다.

김치를 담그려면 채소를 손질해 소금에 절이고 갖은 양념을 준비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번거로울 수 있는 이 과정을 단축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다진 마늘, 젓갈,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고춧가루와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된다.

가장 최근에 나온 ‘새미네부엌 물김치양념’은 다시마 육수와 배, 마늘, 양파즙 등으로 감칠맛을 내고, 제철채소와 버무려 생수를 붓기만 하면 완성될 정도로 간편해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의 놀라운 점수를 받기도 했다.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넣으면 나박김치로 즐길 수 있고, 어린 아이도 좋아하는 백김치도 만들 수 있어 인기다.

샘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제철 재료로 맛있는 여름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료 손질법부터 김치를 활용한 별미 요리 레시피까지 함께 나눌 계획이다. 특히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요리법을 쉽게 알려주는 것으로 유명한 승우아빠는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으로 만드는 부추무침 간장 비빔국수 등 요리 초보도 당장 해볼 수 있는 레시피와 요리 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7종(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열무김치, 물김치)과 반찬소스, 밸런스죽 등을 최대 59%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승우아빠가 소개한 부추무침 간장 비빔국수 만들기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왕을 뽑아 ‘네오플램 냄비와 쁘띠웍’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샘표 새미네부엌 담당자는 “여름김치는 입맛을 돋우는 최고의 반찬이지만, 만드는 과정이 번거롭고 맛 내기가 어려워 요리 금손도 선뜻 도전하지 못한다”며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올 여름 많은 분들이 김치 부담에서 해방되는 즐거운 김치혁명을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지난해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양념은 물론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한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소스와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소스, 전문점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소스 등을 출시하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