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 출시

2022-05-25 09:47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팬(FAN) 기능으로 한층 더 빠르게 모기를 차단할 수 있는 액상형 훈증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판매 1위[1] 제조사 SC 존슨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프킬라의 ‘파워플러스 팬’은 모기 살충 성분을 더욱더 빠르게 퍼트릴 수 있는 팬(FAN)이 장착돼, 팬 미작동 대비 30%가량 단축된 시간에 모기 살충 효과가 나타난다.

특히 훈증기가 과열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의 특징은 하나의 스위치로 팬 및 전원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고, 180도 회전 플러그로 콘센트 방향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팬 작동 시 리필 한 개에 약 270시간, 팬 미작동 시 약 4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모기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으로 일상생활 속 모기로 인한 불편함과 피해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며 “또한 캠핑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요즘 벌레 물림을 사전 예방하기 위해 SC 존슨의 세계 판매 1위[2] 모기 기피제 브랜드인 오프(OFF)의 스프레이, 로션 제품 등을 사용하면 좋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킬라는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최근 발탁하고 그의 대중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군은 ‘강철부대’, ‘미운우리새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보여준 강인하면서도 가정적인 이미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강력한 살충 효과로 모기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는 에프킬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지난해에 이어 모델로 선정됐다.

◇제품 상세정보

에프킬라 파워플러스 팬(훈증기*1, 45일 리필*3 / 2만2000원)

[1] 세계판매 1위 기준: NielsonIQ pest control retail measurement service 전 세계 48개국 기준(2019년 3월~2021년 2월)

[2] 세계판매 1위 기준: AC닐슨 전 세계 기피제 점유율 기준(2020년 7월~2021년 6월)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