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하루활력’의 베스트셀링 제품 포함 30여 종 대상 할인 행사
천호몰 회원 444명 추첨해 ‘하루활력’ 제품 및 커피,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 증정

2022-05-17 10:21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하루활력’ 론칭 4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자사 브랜드 ‘하루활력’ 론칭 4주년을 맞아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천호엔케어 대표 브랜드 하루활력은 ‘오늘의 활력을 위한 건강한 생활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아 매일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는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다채로운 원료를 액상·청·스틱 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해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6종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0여 종의 하루활력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염소 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즙과 △배도라지청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 간식으로도 좋은 건강 스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활력 4주년을 기념해 천호몰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44명을 선정해, 하루활력 건강즙 및 커피와 케이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천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 후 출석 체크를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지급하고,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3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론칭한 하루활력의 4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도 맞닿아있는 하루활력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